MEDIA /

구단뉴스/보도자료

인천UTD 성인축구클리닉 “축구로 건강 찾고, 인연 만들고”

2017-03-24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1744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 “축구로 건강 찾고, 인연 만들고...”
오늘(24일)부터 1회차(3~4월) 추가 회원 모집…수강료 4월 한 달 기준 6만원


“축구를 즐기며 일상의 찌든 삶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새로운 인연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습니다”

인천유나이티드가 운영하는 성인축구클리닉 수요반에 참가하고 있는 배인규씨(52, 인천 연수구) 이야기다.

인천 구단은 인천시 축구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지난 2008년부터 성인축구클리닉을 운영하고 있다. 본 클리닉은 평소 축구에 관심을 갖고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은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user image

배인규씨는 2008년부터 올해로 무려 10년 째 성인축구클리닉에 참가하고 있다. 그는 “인천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이 시작된 뒤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빠짐없이 꾸준하게 참가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성인축구클리닉 수업은 주 1회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볼 컨트롤, 패스, 드리블, 슈팅과 같은 기본기 훈련을 비롯하여 습득한 기술을 실전에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는 경기 훈련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있다.

그렇다면 성인축구클리닉을 통해 얻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 배인규씨는 먼저 “일상의 찌든 몸과 마음을 축구를 하면서 정화할 수 있고, 경기를 통해 체력을 높이는 등 정신 건강도 다질 수 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젊은 친구들의 열정과 패기를 느낄 수 있다는 점도 좋다. 그리고 새로운 기술이나 규칙 등에 대한 정보도 얻는다. 무엇보다 축구를 과학적, 기술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점도 뺄 수 없다”고 덧붙였다.

user image

끝으로 배인규씨는 이처럼 많은 것을 보고, 배우고, 느낄 수 있는 인천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에 보다 많은 이들이 함께하길 바란다는 말을 잊지 않았다. 그는 “인천유나이티드 성인축구클리닉에 참가하면 조기축구와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축구를 통해 더 많은 새로운 인연을 맺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한편 인천 구단은 오늘(24일)부터 구단 홈페이지(
www.incheonutd.com)를 통해 2017년도 성인축구클리닉 1회차(3, 4월) 추가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수업은 인천환경공단 승기사업소(인천 연수구)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월·화·수요일 저녁 8시에 진행되는 수업과 포스코에너지 신석체육공원(인천 서구) 내 인조잔디구장에서 목요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되는 수업 중에 선택하면 되며, 수강료는 4월 한 달 기준으로 6만원이다.

그밖에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인천유나이티드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8)으로 하면 된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