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

구단뉴스/보도자료

인천유나이티드, 국립 인천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2017-04-12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426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국립 인천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지역사회 공헌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공동 사업 실시 등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국립 인천대학교와 함께 4월 12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이날 인천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갖고 앞으로 지역사회에서 책임 있는 역할 수행에 공동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에 따라 인천대는 2017년 인천 구단의 공식후원사로 활동하게 된다.

인천 구단은 인천대 축구부에 대한 축구용품 등 인프라를 지원한다. 또 양 기관은 인적 교류의 확대를 통해 축구선수 발굴 및 영입 등에도 힘을 모은다.

특히 ‘산학협력사업 프로젝트’를 진행, 인천대 재학 중인 우수 인재를 인천 구단의 잠재적인 스포츠산업 요원으로 육성하는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아울러 지역사회 공헌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공동 사업을 시행하고, 올 시즌 인천 구단 홈경기 중 ‘인천대학교 브랜드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병일 인천 구단 대표이사는 협약식에서 “인천대의 축구에 대한 열정은 남다르다”며 “향후 양 기관의 관계강화를 통해 인천 지역 사회 발전에 기폭제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동성 인천대 총장은 “인천이라는 이름을 함께 쓰는 교육기관과 프로스포츠 구단이 하나 되는 뜻 깊은 자리가 마련됐다”며 “공동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