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 성인축구클리닉 회원 모집5월11일 첫 수업승기연습구장-신석체육공원서 매주 1회...볼 컨트롤 등 기본기 중점 지도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성인축구클리닉 회원을 모집한다.
29일 인천구단에 따르면 5월11일부터 연수구 승기연습구장과 서구 포스코파워 신석체육공원에서 매주 한차례씩 성인들을 위한 축구클리닉을 실시한다.
오는 11월말까지 계속되는 인천구단의 성인축구클리닉은 축구에 관심이 있거나 축구를 기본기부터 배우고 싶은 성인 또는 축구동호회 회원으로 활동하지만 기량을 높이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인천구단의 U-18팀 서기복 코치가 수업을 진행하는 승기연습구장 축구클리닉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하며 인천구단 아카데미 최진태 감독이 수업을 맡게되는 신석체육공원 축구클리닉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30분에 시작한다.
수업시간은 90분씩이며 볼 컨트롤, 드리볼, 트래핑 등 기본기 훈련을 중점지도하게 된다.
회비는 4주 수업에 7만원이며 운동복, 축구화 등 개인장비는 본인이 갖고와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인천구단 운영팀(032-423-1500)으로 하면 된다.
인천구단 관계자는 “성인축구클리닉을 승기구장에서 우선 실시한 뒤 서구 신석체육공원으로 확대할 계획”이라며 “축구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 싶은 성인들이 1주일에 한번씩 축구도 배우고 건강도 다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