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구단에서 알려드립니다.

3415 공지사항 2013-03-04 10305

3/3(일) 홈개막전은 남준재 선수의 득점이 무효가 되고 신인 이석현 선수의 슛이 골대를 맞는 등 아쉽게 0대0 무승부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어제의 관중석 내용으로 많은 분들이 의견을 주시고 구단의 답변을 기다리시는 것 같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홈경기 단체 관람한 입장객들은 사단법인 국제 위러브유 운동본부 소속으로봉사 활동의 취지로 홈경기 단체 입장(유료)을 통해 경기도 관람하고 경기 종료 후 경기장 주변 청소 활동 등 자율적인 봉사 활동을 진행한다는 취지에서 2013년도 인천유나이티드의 홈개막전을 많은 관중들의 호응 속에서 치르고자 허가를 하였습니다.
 
구단에서는 단체 입장에 대한 가격 할인을 제공하였고 경기 당일 해당 단체는 경기 2시간 전 입장 게이트 오픈과 동시에 일괄적으로 입장함에 따라 경기장에 찾아오시는 일반 관중들 보다 일찍 좌석을 점유하게 되었으며, 구단에서는 모든 관중들이 최대한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입장료를 내고 경기장을 찾는 입장객은 구단 입장에서는 고객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그 반대로 비지정좌석인 ENS구역에 시즌권 구매자들을 위한 좌석을 미리 구단에서 지정을 해놓는다면 이 또한 역차별이 될 것입니다.
 
항상 우리 인천유나이티드를 적극 응원해주시고 시즌권을 구매하셔서 경기장을 찾아주시는 팬 여러분들게 단체 관람객으로 인하여 본의 아니게 불편함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의 말씀드리며 향후 이러한 일이 발생되는 일이 없도록 노력하는 구단이 되겠습니다.
 
2013년 시즌 계속해서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공지사항

구단에서 사과드립니다.

대표이사 2013-03-05 10885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