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봉길 감독, 카메라 증정 이벤트로 팬 사랑 보답한다

3483 구단뉴스 2014-10-01 3096
팬들의 사랑으로 받은 선물, 다시 팬들에게 돌려준다.
 

인천유나이티드 김봉길 감독이 홈경기를 찾아주는 팬들에게 세상에 단 1대 뿐인 카메라를 선물한다.

 
인천 구단은 30일 오후, 김봉길 감독이 팬들의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의미에서 카메라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카메라는 Sony NEX-5T 기종으로 김봉길 감독이 한국프로축구연맹 ‘8월의 감독상’ 수상과 함께 부상으로 받은 것이다.

 
김봉길 감독은 “8월의 감독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성원 덕분이다.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카메라를 팬들에게 돌려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10월 5일 오후 4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클래식 30라운드 인천과 상주 경기에 온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경기 관람 인증샷을 찍고 구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cheonutd2003)에 접속해 경기 관람 인증샷과 본인의 이름, 연락처를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해당 이벤트는 10월 5일 상주전을 관람한 사람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 진행된다. 당첨자는 인천의 다음 홈경기인 10월 11일 포항전 시작 전 김봉길 감독이 직접 카메라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10월 5일 홈경기에는 특별한 이벤트가 하나 더 있다. 연중 국가 경축일 및 기념일이 가장 많은 10월을 맞이하여 ‘전 국민 태극기 달기 운동’을 추진함으로써 인천 구단도 이에 동참한다. 스케치북에 태극기를 그려온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를 대상으로 홈경기 당일 20명을 추첨하여 태극기 세트를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유나이티드 홈페이지(https://thesports.wisacdn.com/incheon) 및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