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지역 내 사회적 기업 지원에 앞장 선다

3564 구단뉴스 2015-08-24 1411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인천광역시 남구청이 지역사회 공헌과 사회적 기업의 자립성장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24일 오후 2시 남구청 구청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의석 인천유나이티드 단장과 박우섭 남구청장, 이승숙 일자리창출추진단장, 김용구 남구사회적경제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하여 공동 협력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주요 협약 내용은 ▲ 사회적 경제 제품·서비스, 직업체험 등 상호 홍보 및 행사 지원 ▲ 인천유나이티드 관중 증대를 위한 홍보 및 홈경기 지원 ▲ 지역사회 공헌사업 및 단체(유관기관) 제반활동 협조사항 ▲ 기타 상호 교류·협업을 통한 지역발전, 우호 증진을 위한 사항 등이며 이 밖에도 다방면에서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인천유나이티드 정의석 단장은 “인천 구단은 이번 기회를 계기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 사회적 기업이 함께할 수 있는 따뜻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구상하고, 남구청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어 상호 윈-윈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이번경기에 시범적으로 실시하는 취약계층의 경기장내 직업체험의 기회제공 행사가 잘 추진되어 꾸준히 자리잡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협약을 기념하여 인천 구단과 남구청은 8월 29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인천유나이티드 대 대전시티즌 홈경기에 ‘남구 사회적 경제 한마당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장 북측 광장에 사회적 기업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사회적 기업 ‘음악창작소 더율’의 축하공연과 사회적 기업의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사회적 기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하프타임에는 사회적 기업 취약계층 2명을 선발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을 대상으로 음료와 스낵을 직접 판매하는 직업체험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험멜코리아 미들스타리그 2015’ 32강 대진추첨

홍보마케팅팀 2015-08-25 1165

IUFC MATCH

NEXT HOME MATCH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준비중입니다

LAST MATCH

광주

1:1

12월 04일(토) 15: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