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대전과의 홈경기에 이벤트가 와르르

3568 구단뉴스 2015-08-27 1323
user image


오는 29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5 28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 대전시티즌의 경기에 인천 구단이 무려 11건의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최근 전남, 제주, 전북 등 강팀들을 차례대로 꺾으며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인천은 이 날 대전을 상대로 4연승에 도전하며, 승리 시 전 관중에게 ‘레이즈’ 감자칩을 증정할 계획이다.

인천 구단은 이날 홈경기를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하는 남구 사회적 경제 한마당’으로 지정하고 경기장 북측광장에 사회적 기업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6시부터 우리 고유 음색인 국악기로 옛 조상의 얼을 담아 들려주는 사회적 기업 ‘더율’의 밴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시작 전에는 김태희 외 4명이 함께하는 프리스타일 축구팀 ‘볼빗크루’의 공연이 펼쳐지고, 하프타임에는 인천 세무고 댄스동아리 HIS(Hoopers In School)가 1년 동안 준비한 멋진 댄스공연을 선보인다. 또한 이날 사회적 경제 한마당 행사를 기념해 남구 사회적 기업 협의회에서 USB등 특별한 경품도 추가로 제공한다. 

최근 인천 구단이 매 홈경기 고정적으로 진행하는 관중 참여 행사에는 ‘프라임마리스와 함께하는 빙고게임’, ‘엘레나키친과 함께하는 매치데이 매거진 퀴즈’, ‘용현시장이 후원하는 추억을 함께해요’, ‘볼비어와 함께하는 응원배우기’ 등이 있다.

한편 이날 경기장 북측광장에서는 대표적인 인천 지역 엄마들의 커뮤니티 아띠아모에서 ‘아띠아모 벼룩시장’이 4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인천유나이티드 정의석 단장은 “인천 구단이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매 홈경기 마다 다양한 행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인천 시민들이 경기장을 찾아 인천유나이티드를 응원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인천 인주초등학교 자매결연

홍보마케팅팀 2015-09-07 1162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