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2015팬즈데이’ 성료

3616 구단뉴스 2015-12-02 1490
인천유나이티드, ‘2015팬즈데이’ 성료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시즌 종료와 함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은 지난 28일 시즌 마지막 홈경기 종료 직후 한 해 동안 구단을 지지해준 팬들을 대상으로 CGV인천점(인천시 남동구 예술로 198)에서 “Fans Thanks day”라는 주제로 2015 팬즈데이를 열었다.

이번 팬즈데이는 2015시즌을 마무리하며 시즌권 회원 및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차기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선수단 전원이 참석해 그 의미를 더했다.

2015시즌 감사인사, 시즌 리뷰 영상 상연, 선수단 Q&A, 애장품 경매, 선수단 프리허그 등 구단은 이번 행사에 선수단과 팬들이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요소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김도훈 감독, 김동석, 유현, 케빈, 요니치 등 일부 선수의 옆자리를 팬들에게 깜짝 제공하는 즉석 제비 뽑기와, 사전에 구단 페이스북을 통해 선수들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을 받고 현장에서 선수들의 답변을 듣는 Q&A 행사를 진행했다.

user image

선수단의 애장품 경매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였다.
선수들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애장품은 김도혁의 K리그 개막골을 넣은 축구화, 케빈이 FA컵 준결승전에 신은 축구화를 포함하여 퍼즐, 운동화, 스포츠 의류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됐으며, 특히 김동석이 마련한 운동화는 실착 유니폼과 함께 40만원에 팔려 주목을 받기도 했다.

인천 구단은 최고가에 김동석의 애장품을 구매한 팬 허준용씨에게 2016년 W석 시즌권을 선물하기로 했으며, 그 외 애장품 판매를 통한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user image

이 밖에도 참석한 팬들과 선수단 전원이 프리허그를 진행하며 행사는 마무리 됐으며, 선수들은 행사 시작 전 경기를 치르고 왔음에도 불구하고 지친 기색 없이 마지막까지 웃는 얼굴로 팬들과 함께 했다.

user image

또한 인천 구단은 팬즈데이 참석자 전원에게 한정판 기념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을 사전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해당 설문조사를 통한 팬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2016년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 대건고, 경북 포철고와 왕중왕전 결승 대격돌

홍보마케팅팀 2015-12-04 1142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