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가천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3698 구단뉴스 2016-05-18 1477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가천대학교와 업무 협약 체결
가천대 운동재활복지학과 학생 대상 이론 및 실습 기회 제공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박영복)과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유나이티드와 가천대학교는 18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내 1층 인터뷰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에는 인천 구단 박영복 대표이사와 가천대 노연홍 부총장이 함께 자리했다.

이번 업무 협약을 맺음으로서 가천대 운동재활복지학과 학생은 수준 높은 선수트레이닝 이론 및 실습을 제공받고, 인천유나이티드는 지역 대학과의 산학협력을 통하여 시민구단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앞으로 가천대 운동재활복지학과 학생들은 인천유나이티드 선수의료팀에서 12주 동안 트레이닝에 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받으며, 송도에 위치한 재활센터에서 집중적인 선수트레이닝 실습을 진행한다.

오늘날 유소년팀 의무트레이너의 인력이 부족한 가운데, 관련된 인재를 육성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학생들은 현장실무를 겸비하고 취업의 문도 함께 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 구단 박영복 대표이사는 “가천대와 함께 의미 있는 업무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 의무트레이너를 꿈꾸는 많은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가천대 노연홍 부총장은 “가천대와 인천 구단이 의무트레이너 육성이라는 공통점을 함께 공감하고 긴밀한 협력관계가 되어 미래 선수트레이닝을 책임질 인재를 육성하는 데 큰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UTD, 안방에서 광주 제물로 무승고리 끊는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6-05-19 2296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