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동석 선수 주장 선임

3745 공지사항 2015-08-04 4411
패스마스터 NO.22 김동석 선수가 인천유나이티드의 새 주장으로 선임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김도훈 감독은 "전반기동안 유현 선수가 뒷심을 가지고 주장역할을 잘 수행해줬지만 골키퍼의 포지션 상 필드에서 리더 역할을 해줄 선수가 필요했다. 그래서 지난주 전지훈련을 가기 직전 선수들과 상의 끝에 주장을 교체하게 되었다. 김동석 선수는 올시즌 인천으로 이적해 팀에 잘 적응했으며, 선수단 내부에서 소통이 잘 되는 것으로 알고있다. 주장이 필드플레이어로 바뀌면서 후반기에는 인천이 보다 전진적인 전술을 펼치는데 주요한 역할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 주장으로 선임된 김동석 선수는 "후반기를 앞두고 인천이 다른 팀에 비해 큰 폭의 선수 보강은 없었지만 그래도 이슬기 선수, 일본에서 온 와다 선수 등 팀에 보탬이 되는 좋은 선수들이 왔다. 이 선수들이 팀에 빨리 적응 할수 있도록 잘 돕고 기존 선수들과 잘 어우러져서 후반기 좋은 성적을 내고싶다. 전반기 때 (유)현이 형이 주장으로서 너무 잘해줘서 우리 팀이 성적과 경기 내용이 모두 좋았는데 리그 휴식기동안 잘 준비해서 약 10경기 가량 남은 후반기에서도 선수들을 잘 이끌어서 우리의 꼭 상위 스플릿에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공지사항

시즌권 소지자 대상 엘레나키친 숭의점 할인 안내

홍보마케팅팀 2015-08-04 6512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