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UTD 아카데미 서구지부, 유우람 지부장 체제로 개편

3746 구단뉴스 2016-08-08 1596
user image

인천UTD 아카데미 서구지부, 유우람 지부장 체제로 개편
인천 출신 지도자 영입…“교육적인 면에서도 많은 귀감 될 것”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구단 출신 지도자를 새로 영입해 지역 유소년 선수 육성에 더욱 매진한다.

인천 구단은 지난달부터 구단 출신인 유우람 감독과 새롭게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서구지부 운영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고 지역 내 어린이들의 체력증진 및 우수선수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힘쓰기로 했다.

2008년 12월부터 운영되고 있는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서구지부는 인천 최고의 유소년 축구 아카데미로서 주식회사 포스코에너지가 조성한 신석체육공원(인조잔디구장 1면, 풋살장 1면 등 기타부대시설 보유)에서 운동할 수 있는 최상의 운동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인천 구단은 이번에 인천 출신 유우람 지부장이 새롭게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서구지부를 운영하는 만큼 앞으로 더 큰 발전을 도모하고 훗날 인천을 대표하는 선수를 육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서구지부를 운영하게 된 유우람 지부장은 프로생활과 함께 학업을 꾸준히 병행하여 교직자격증을 취득하는 등 교육적인 측면에서도 많은 귀감이 되어 회원들에게도 크나 큰 본보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서구지부는 유우람 지부장을 중심으로 이정만 코치, 이혜진 코치 등 전문 지도자 라이센스를 보유한 코칭스태프를 앞세워 이전보다 더 질 높은 교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서구지부 가입 문의는 인천 구단 홈페이지(
www.incheonutd.com) 혹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 서구지부(070-7719-3968)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방문접수도 가능하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인천동부교육청-인하대 사범대학 업무협약 체결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6-08-10 1625

IUFC MATCH

NEXT HOME MATCH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준비중입니다

LAST MATCH

광주

1:1

12월 04일(토) 15: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