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프로선수 축구특강 성황리에 진행

3754 구단뉴스 2016-09-05 1471
user image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프로선수 축구특강 성황리에 진행
프로 선수 5개 지부로 나뉘어 어린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 대상 프로선수 축구특강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지난 3일 토요일 오후 인천유나이티드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오로지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카데미 축구특강은 아카데미 5개 지부 연수지부(승기구장), 동/남/중구지부(인주초교), 서구지부(신석체육공원), 부평/계양지부(부평초교), 남동지부(석천초교)로 나눠 진행됐다.

인천 선수단은 연수지부(조병국, 김동석, 송시우, 김경민, 김세훈, 조영준), 동/남/중구지부(조수혁, 김도혁, 송제헌, 이중권, 박대한), 서구지부(케빈, 이윤표, 이현성, 이태희, 이진욱), 부평/계양지부(진성욱, 박세직, 김용환, 김대경), 남동지부(김태수, 요니치, 권완규, 쯔엉)로 각각 나뉘어서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축구 특강은 컨트롤, 패스, 슈팅, 슈팅 등 기본기 훈련을 비롯하여 즉석 미니 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진행됐다. 행사 내내 어린이들은 미소를 머금으며 프로 선수들에게 직접 축구를 배우는 데 큰 만족을 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인천의 주장 김동석은 “인천유나이티드 아카데미 어린이들과 함께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서 기분이 좋다”며 “이들 모두 훗날 한국 축구를 이끌 재목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 구단은 인천 지역 내 축구 저변 확대와 어린이들의 건강한 여가 문화 함양을 위해 지난 2006년부터 아카데미를 운영해오고 있다.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 신규가입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thesports.wisacdn.com/incheon)를 참고하거나 구단 사무국(032-880-5526)으로 직접 문의하면 된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안재준-배승진, 군 복무 마치고 인천유나이티드 합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6-09-06 1451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