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동참

3857 구단뉴스 2017-06-14 1224
user image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동참
이덕인 회장 “우리의 소외계층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 회장단이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의 7호 구매자로 함께하게 됐다.

인천유나이티드와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는 지난 13일 인천 연수구 내 음식점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구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인천 구단 정병일 대표이사와 회장단 4명이 함께 자리를 빛냈다.

대한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이덕인 회장,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지문철 회장, 대한주택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맹진호 회장,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이호석 회장, 대한건축사협회 인천광역시건축사회 윤희경 회장, 한국전기공사협회 인천광역시회 인성철 회장 이상 6명이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지난해 3월 인천 구단과 상생 협약을 맺고 인천 구단의 발전과 홈경기 입장객 증가를 위해 노력해온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는 올해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동참하면서 따뜻한 이웃 사랑의 손길을 내밀었다.

블루하트레이스는 인천 구단의 고유 컬러인 ‘블루’와 시민 사랑의 상징인 ‘하트’, 활동의 지속성을 의미하는 ‘레이스’를 결합한 신개념의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본 캠페인은 인천 구단과 외교부 산하 국제구호기구인 사단법인 온해피 그리고 국내 정상의 심장병 종합병원인 세종병원 등 3개 기관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

온해피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외계층 의료지원을 위한 모금 활동을 담당하고, 세종병원이 소외계층 치료 및 의료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인천 구단은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온해피 측으로 기부하고 있다.

개인이나 단체가 100만원 이상의 인천 구단 연간 시즌권을 구매하면 인천 구단이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온해피에 기부하고, 해당 기부금을 활용해 세종병원이 어려운 이웃의 병원치료를 지원하는 방식이다.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 이덕인 회장은 “인천유나이티드의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 주위의 어려운 소외계층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 6월 18일 상주전서 분위기 반전 나선다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7-06-16 1564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