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

3993 구단뉴스 2018-02-28 1093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
온해피와 인천 구단이 함께하는 이웃 사랑 캠페인…“이웃 사랑 나선다”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위원장 신도영)이 인천유나이티드(대표이사 강인덕)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동참했다.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과 인천유나이티드는 2월 27일 문학경기장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도영 조합 위원장, 인천 구단 강인덕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은 올해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을 통한 이웃 사랑 실천을 위해 조합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매달 100만원씩 모아 총액 1,000만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블루하트레이스는 인천 구단의 고유 컬러인 ‘블루’와 시민 사랑의 상징인 ‘하트’, 활동의 지속성을 의미하는 ‘레이스’를 결합한 사회공헌사업 브랜드다. 본 캠페인은 인천 구단과 외교부 산하 국제구호기구인 사단법인 온해피가 함께하는 사업으로서 인천 구단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사회 공헌 지원금으로 활용한다.

본 캠페인은 개인이나 단체가 100만원 이상의 인천 구단 시즌권을 구매하면 인천 구단이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온해피에 기부하고, 온해피가 해당 기부금을 활용해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방식이다.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 신도영 위원장은 “인천유나이티드의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리 주위의 어려운 소외계층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인천 구단 강인덕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동참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전국우체국위탁택배조합에 감사드린다”면서 “올 시즌 K리그1 무대에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은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 단국대 출신 신인 김혁중 추가 영입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8-02-28 2063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