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LH 인천지역본부와 업무 협약 체결

4151 구단뉴스 2019-03-27 363


인천유나이티드, LH 인천지역본부와 업무 협약 체결
인천시민 주거복지 향상, 인천 축구 활성화 위해 협의


인천유나이티드와 LH 인천지역본부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3월 27일 오후 LH 인천지역본부(인천시 남동구 논현동)에서 진행된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와 LH 인천지역본부 장종우 본부장을 비롯하여 양 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협약을 통해 LH 인천지역본부는 인천 구단 홈경기 당일 전광판 및 LED보드 광고를 통해 청년, 신혼부부 매입임대주택 및 행복주택 등 주거복지사업 홍보를 통해 인천시민의 주거안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평소 체육, 문화 체험의 기회가 적은 독거노인과 어린이,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K리그 1 홈경기 무료관람행사를 추진해 사회적 약자의 건전한 여가활동 증진과 사회계층간 문화격차 해소에 기여하게 된다. 

또한 인천 구단은 LH 인천지역본부의 주거복지 사업 홍보를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 뿐만 아니라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LH의 사회적 약자를 위한 K리그 1 홈경기 무료 관람 행사에 공동 협력하기로 했다.

LH 인천지역본부 장종우 본부장은 “인천 지역사회의 책임 있는 양 기관이 인천시민의 복지 증진을 위해 뜻을 모았다는 점에 대해 유의미하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공공기관과 스포츠 구단의 모범적인 협력 관계가 되어 인천시민의 생활에 긍정적 변화를 주는 좋은 일들을 많이 해냈으면 한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 역시 “LH 인천지역본부와 의미 있는 발걸음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인천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서 인천시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구상하여 실현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 인천중부경찰서와 업무 협약 체결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9-03-27 394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