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아인병원과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펼친다

4468 구단뉴스 2023-08-22 355


아인의료재단과 선수단 경기력 향상·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위해 협력

 
인천유나이티드가 아인병원과 손잡았다.

인천 구단은 지난 21일 아인의료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선수단 경기력 향상과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해 서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인천 미추홀구 소재 아인병원 대회의실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 가상현 구단 사무국장을 비롯해 오익환 이사장, 이재훈 정형외과 과장 등이 참석했다. 아인병원은 오는 9월 척추‧관절 진료과인 정형외과‧신경외과 개설에 따라 스포츠 치료 전문가인 이재훈 과장을 영입하면서 이번 협약에 따라 구단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크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인병원은 인천 최대 규모 산부인과 전문병원에서 최근 척추 관절 진료과까지 구비하면서 ‘아이’부터 ‘노인’까지 방문하는 병원으로 거듭났다. 인천 구단 역시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은 만큼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 저출산 극복 등의 다양한 사회적 캠페인도 아인병원과 상호 협력해 진행하기로 했다.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는 “최근 인천 선수단 가족들이 출산했을 때도 아인병원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받은 바 있다”며 “앞으로 스포츠 치료 분야에서도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오익환 이사장은 “스포츠 치료 특화 전문의 등 수준 높은 척추 관절 진료 의료진을 영입한 만큼 구단 선수들이 편하게 진료받아 시민구단이 더욱 선전하기를 응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