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기획] 인천UTD, 세무고 체육대회 방문…뜻 깊은 시간 가져

1627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박영진 2015-05-27 1577

user image

[UTD기자단=인천] 인천 유나이티드가 자매결연 맺은 세무고등학교를 방문해 뜻 깊은 사회공헌활동 시간을 가졌다.

인천은 지난 22일 오전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 소재에 위치한 인천 세무고등학교에 방문해 학생들의 체육대회 행사에 함께 참여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용현진, 이윤표, 김재웅, 이태희를 비롯해 올해 새로이 영입된 윤주열, 백승원, 안진범, 윤상호, 이진욱, 이중권, 지병주 등 총 11명의 선수들이 자리를 찾아 빛냈다.

user image

행사 시작에 앞서 선수들과 만난 이상대 학교장은 “세무고교는 인천 구단과 자매결연 맺은 깊은 인연이 있는 학교”라면서 “오는 8월 29일에 예정된 대전 시티즌전에 우리학교 학생들이 인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모두 인천의 홈경기를 찾을 예정이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서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곳 학교까지 찾아와 주신 모든 선수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아무쪼록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학교장과의 인사를 마친 뒤 선수들은 곧장 여학생들이 가득한 운동장으로 향했다. 하나, 둘씩 선수들의 모습이 비춰질때마다 여학생들은 환호의 함성을 내뱉으며 격렬하게 환호했다.

가장 먼서 인천 선수들은 3학년 학생들의 피구 경기에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두 팀으로 나눠 진행된 경기엔 이윤표, 안진범, 윤주열 등이 한 팀이 되고, 김재웅, 지병주, 이태희 등이 한 팀이 돼 치열한 승리 다툼을 벌였다. 선수들은 경기결과에 상관없이 서로를 격려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북돋아줬다.

user image

피구 경기에 이어서는 계주 예선경기에 참여했다. 마지막 주자로 나선 공격수 김재웅은 여학생들을 배려해 뒤로 뛰는가 한편, 익살스런 모습으로 학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 중간 중간 행사 휴식시간에도 모든 인천 선수들은 학생들의 끊임없는 사인과 사진요청에 친절히 응대했고, 환한 미소로 다함께 단체 사진을 찍는 등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모든 행사를 마치며 교직원들과 학생들에게 대표로 감사 인사를 전한 수비수 용현진은 “세무고교의 체육대회라는 뜻 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는 31일에 수원 삼성과 홈경기를 갖는다.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찾아와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user image

인천 구단은 지난해 세무고등학교 측과 자매결연을 맺고 교내 주요행사 선수단 방문, 홈경기 단체관람, 1선수 1학급 자매결연 프로그램 운영, 사회공헌활동 수시시행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또한 인천 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지난 5일 인천시 만수동 건설기술교육원에서 열렸던 비루고개 축제에 참석하는 등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교류에 이바지하고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인천 세무고등학교]

글-사진= 박영진 UTD기자 (yjp505@naver.com)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U-18] 인천 대건고, 박명수·김진야 콤비…U-17 대표팀 발탁

UTD기자단 취재팀 2015-05-27 2358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