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김선우 “김학철 코치와 인천 팬들께 감사드립니다”
- MVP에 오른 소감은?
= 올 시즌을 마치고 군대를 갈 것 같은데 떠나기 전에 MVP가 되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김학철 코치 등 스태프들과 모든 선수들이 열심히 한 결과 우승도 하고 MVP까지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오늘 승리로 우승을 했는데 경기에 대한 소감?
= 1차전 때에 이어 오늘도 너무 좋은 경기를 했습니다. 선수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우승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2군 우승은 유난히 인천이 많이 한다. 그 비결이 있다면?
= 모두 김학철 코치 덕분입니다. 선수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있어 운동하는 데 한결 마음이 편했습니다. 김학철 코치를 믿고 따라간 덕분에 우승까지 한 것 같습니다. 리그가 펼쳐졌던 10개월동안 우리들을 위해 고생하셨는데 김학철 코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2군 MVP를 받은 이근호, 강수일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데 기대해도 되겠나?
= 솔직히 기대는 되지만, 군대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인천에 있을 때 MVP가 된 만큼 인천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싶은데 아쉬울 뿐입니다.
-인천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R 리그 우승으로도 기분이 좋은데 MVP란 큰 상까지 받아서 너무 좋습니다. 그동안 묵묵히 응원해준 팬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글=김유미 UTD기자(ubonger@nate.com)
/사진=이상민 UTD기자(power1360@hanmail.net)
<사진설명>

22일 인천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R-리그 결승전에서 MVP에 선정된 인천 김선우 선수(왼쪽)가 한국프로축구연맹 최두열 경기위원장(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