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의 올 베스트 골-세리머니 뽑아주세요”
인천UTD, 12일까지 온라인 이벤트
구단 홈페이지에 참가한 팬 중 4명에게 각 1위로 뽑힌 선수 사인볼 제공
인천 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이 온라인 이벤트 ‘팬이 직접 뽑는 2009년 베스트 골과 베스트 골 세리머니’를 실시한다.
5일 인천구단에 따르면 올 시즌동안 터진 인천 선수들의 골 가운데 가장 멋진 ‘베스트 골 TOP 5’와 ‘베스트골 세리머니 TOP 3'를 팬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한다.
오는 12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인천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응원마당’ 게시판에 댓글로 각각 선택하면 된다.
베스트 골은 팬들이 가장 멋진 골이 들어간 날짜와 상대팀 등을 직접 댓글로 작성하고 베스트 세리머니는 인천구단의 명예기자인 ‘UTD기자단’에서 선정한 11개의 세리머니 장면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인천구단은 이번 이벤트에서 선정된 베스트 골은 특별 영상으로 제작하고 베스트 세리머니에 뽑힌 사진은 구단 홈페이지 첫 화면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에 참가한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 2명에게 선수들의 친필 싸인볼을 제공한다.
인천구단 관계자는 “올 시즌 6강 플레이오프 진출을 계기로 골이 터진 감동적인 순간과 세리머니를 다시 돌아보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천 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