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UTD,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와 상생 협약 체결

3670 구단뉴스 2016-03-24 1328
user image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가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인천지역 건설관련단체들이 인천 축구 발전을 위해 나서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인천유나이티드와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는 24일 오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인천 구단 박영복 대표이사, 정의석 단장 및 임직원과 대한건설협회인천시회(회장 이덕인), 대한전문건설협회인천시회(회장 지문철), 대한주택건설협회인천시회(회장 민광옥),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인천시회(회장 최호선), 대한건축사협회인천시건축사회(회장 윤희경), 대한시설물유지관리협회인천시회(회장 유병서), 한국전기공사협회인천시회(회장 노인철), 한국엔지니어링협회인천시회(회장 류황범) 등 8개 단체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인천지역 건설관련단체들은 인천 구단의 발전과 홈경기 입장객 증가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인천 구단에서는 올 시즌 홈경기 중 한 경기를 ‘건설인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인천 구단 박영복 대표이사는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와 의미 있는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 구단과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의 동시에 발전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인천건설관련단체연합회 이덕인 회장은 “인천 구단과 함께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며 “명확하고 뚜렷한 발전 방향성을 지닌 인천 구단을 위해 우리 인천건설관련단체엽합회도 열심히 돕겠다”고 화답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R리그 1R ‘고병욱 결승골’ 인천, 부천에 0-1 석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2016-03-29 2265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