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UTD, 9월 10일 광주전서 3연승 기원 풍성한 행사 마련
푸드트럭, 사인회, 응원배우기 등…‘인천상공회의소 브랜드데이’ 진행
“위풍당당한 인천유나이티드의 3연승 도전!!!”
이기형 감독이 이끄는 인천은 9월 10일 일요일 오후 6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 클래식 2017’ 28라운드 홈경기에서 광주FC를 상대로 최근 3연승 및 4경기 연속 무패 달성을 노린다.
현재 인천은 5승 11무 11패(승점 26)로 10위에 올라있다. 최근 2연승 및 3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인천은 이번 광주전에서 반드시 승점 3점을 따냄으로서 강등권과의 격차를 벌리겠다는 입장이다.
인천 구단에서는 이번 광주전 승리를 기원하면서 경기장을 찾을 홈 팬들을 위해 풍성한 행사를 마련한다.
북측 광장에서는 로드킹 푸드트럭 4개소가 운영된다. 이번 광주전에서는 로드치킨, 마약핫도그, 오군다리, 순대, 떡볶이, 롱 닭꼬치, 와인숙성목살스테이크 등 맛있는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사단법인 온해피 부스와 함께 떡 프랜차이즈 업체인 떡보의 하루에서 모듬 개별영양떡 1,500개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각 게이트에서는 인천유나이티드 월간매거진 'THE UNITED' 9월호 1,000부가 선착순 배부된다. 이번 매거진에는 한석종, 김희수 그리고 인천 U-18 대건고 정우영 선수의 인터뷰 등 다양한 구단 소식이 담겨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안영민-김민정 장내아나운서 콤비의 주도하에 응원 배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장 열정적인 자세로 참여하는 팬들을 장내아나운서가 현장에서 선정하여 올림포스호텔/홀리데이 인 인천 송도호텔 숙박권과 드마리스/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월미테마파크 이용권 등 알차고 푸짐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또한 E석 블루카페에서는 오후 5시부터 5시 30분까지 광주전에 결장하는 선수들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블루카페에서는 맛있는 커피 및 음료를 즐길 수 있으며, 시즌권 회원은 블루카페 'SIZE UP'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블루마켓에서는 최근 출시된 여름시리즈 2탄 유나이티드 폴로셔츠 3종이 인천 팬들을 맞이한다.
경기에 앞서 워밍업에 나서는 인천 선수단에게 인천 U-12 유소년 선수단이 하이파이브로 승리의 기운을 넣어줄 예정이며, 매치 에스코트로는 아카데미 서구지부 어린이들이 나선다. 킥오프에 앞서서는 출격 준비를 모두 마친 인천 선수들이 관중석에 사인볼을 선사하며, 게토레이걸 매치 볼 딜리버리 행사가 이어진다.
킥오프에 앞서 인천상공회의소 브랜드데이를 맞아 인천상공회의소 이강신 회장이 시축에 나서며, 하프타임에는 이성규 감독이 이끄는 U-12팀의 ‘2017 화랑대기 전국유소년축구대회’ 입상 기념행사가 진행된다.
그 외에 경기 중 전광판을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아이디 이벤트를 진행하여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올림포스호텔 숙박권, 드마리스 식사권, 프라임마리스 식사권, 써모스 보온병 등 푸짐한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인천 구단 홈페이지(www.incheonutd.com) 혹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경기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인천 구단 유니폼을 입고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에는 2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밖에 경기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면 인천 구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032-880-552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