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총평
= 오늘 비록 경기는 패배했지만, 울산전에 대비해서 준비했던데로 선수들이 전후반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실점으로 결과는 좋지 않지만,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보여줬던 하고자하는 의지에 대해 선수들에게 고맙게 생각합니다.
- 정혁 선수의 플레이에 대해?
= 정혁 선수는 지능이 우수한 선수이기 때문에, 공격형 미드필더, 수비형 미드필더, 윙 등 여러 포지션을 충분히 소화해낼 수 있는 선수입니다. 지금까지 공격자원이 부족해서 설기현 선수 혼자 고군분투 했었는데, 정혁 선수가 설기현 선수를 도울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정혁 선수를 좀 더 공격적으로 활용할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공격수들이 부진했는데?
= 울산은 곽태희, 이재성, 강민수 같은 신장이 큰 선수들이 많은편인데 비해 우리 선수들은 대체로 신장이 작은 편입니다. 그렇기에 신장이 큰 선수들이 약점인 스피드 부분을 공격하려고 훈련해 왔습니다. 훈련한데로 선수들이 잘 해주었는데, 득점으로는 이어지지 못해 아쉬움이 큽니다.
- 2012시즌 홈경기중, 팬들 반응이 가장 좋았는데 팬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 일단 결과가 좋지 않아 팬분들께 너무 죄송합니다. 하지만 선수들이 경기력이 점차 좋아지고 있고, 앞으로 더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더 공격적인 축구를 하기위해 훈련중입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5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데 선수단 운영을 어떻게 할 것인지?
= 저로서도 선수단 운영에 있어서 가장 걱정이 되는부분인데 선수로서, 감독으로서, 팀으로서, 개인으로서 이겨내야 하고 그래야 성장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선수들과 미팅도 많이 하고 있고, 선수들 개개인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