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영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더위탈출 팥빙수데이트

763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김수인 2013-08-22 2510
인천 유나이티드 영플레이어와 함께하는 더위탈출 팥빙수데이트
 
올 시즌 인천 유나이티드는 팬들과 직접 만나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갖는 이벤트를 꾸준히 하고 있다. 선수들과의 영화관 데이트, 감독님과의 식사에 이어 지난 20일 “영플레이어와함께하는 팥빙수 데이트”가 진행되었다. 2013년 시즌권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는 짧은 신청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여자가 몰렸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행운의 주인공이 된 3명의 시즌권자와 그들의 동반인으로 자리를 찾아준 가족, 친구들은 인천을 대표하는 미남 4인방 ‘이석현, 구본상, 유재호, 진성욱’선수와 함께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옆 홈플러스에 위치한 롯데리아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user image


그라운드와 관중석에서의 익숙한 만남이 아니라 유니폼이 아닌 사복을 입은 모습의 선수들과 경기장이 아닌 장소에서 만난 팬들은 설렘으로 가득 차 보였다. 팥빙수가 준비되기 전에 먼저 서로 자기소개를 하면서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user image
user image
 
자기소개 후에는 팀을 사랑하는 시즌권자답게 미리 준비해 온 유니폼에 사인도 받고 개인적으로 사진도 찍으며 추억을 쌓았다.
 
user image

주문한 팥빙수가 나오자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이 되었다. 언제 축구를 처음 시작했는지부터 경기 당일 컨디션관리에 대한 궁금증까지 평소 궁금했던 많은 것들을 편하게 물어보며 시원한 팥빙수를 즐겼다.

user image
가족과 함께 원정 경기까지 매번 응원을 간다는 김성민씨는 “뜻하지 않게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좋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구단 관계자분께 감사드리고 정말 중요한 상위스플릿 진출을 앞둔 시점인데 선수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서 매우 기쁩니다. 인천 선수들 모두 부상 없이 건강하게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열심히 정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user image

또 동반한 아들 준기군의 꿈이 축구선수라며 축구선수의 꿈을 이루기 위한 것들에 관한 많은 질문과 아들을 위한 응원메시지도 동영상으로 촬영해 아들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주었다.

user image

한여름 밤의 시원한 팥빙수 데이트는 다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마무리되었다.
구본상 선수는 “팬분들과 이런 특별한 이벤트 자리에 참석하게 되어서 기분 좋고 짧은 시간이지만 모두 좋은 추억 남겼으면 좋겠습니다. 경기장에서 더 열심히 뛰는 모습 보여드려서 나중에 이런 이벤트에 또 참여할 수 있게끔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진한 추억으로 남을 좋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될 배식봉사와 일일축구교실, 그리고 이런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팬들이 참여해서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
 
 
글 = 김수인 UTD기자(suin1205@naver.com)
사진 = 이상훈 UTD기자(mukang1@nate.com)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팥빙수 데이트 한마디! + Bonus 각오

UTD기자 김수인 2013-08-22 2027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