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반 0분 전남 이광재-1 파울
(상세설명) 후반전 시작양팀의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반 전체적으로 밀리는 경기를 보여주었던 인
천의 반격이 있을지, 전남의 전반 파상공세가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되는 한판입니다.
후반 2분 인천 라돈치치 슈팅
(상세설명) 인천 기습 공격후반 시작하자 마자 인천 전남 진영으로 기습적으로 쇄도하여 들어갑니다. 인천의 라돈치치 선수 멋지게 슛팅을 때렸습니다. 골문을 벗어났지만, 인천의 기세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
습니다.
후반 3분 인천 셀미르 파울
후반 4분 인천 라돈치치 오프사이드
후반 5분 인천 김이섭 골킥
후반 6분 인천 최효진 파울
후반 6분 전남 노병준 오프사이드
(상세설명) 인천의 정신무장인천 전반 초반의 강력한 파이팅을 보여주었던 전남팀같습니다. 더욱더 강력한 압박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움직임으로 후반 초반 전남을 오히려 압박하고 있습니다. 전남팀은 좀더 유기적이고 조직적인 플레이가 필요할 듯합니다.
후반 8분 인천 방승환 파울
후반 9분 전남 유상수 파울
후반 10분 전남 김태영2 파울
(선수교체) 후반 11분 전남 김태영2(out) 양상민(in)
후반 11분 전남 김영광 골킥
(상세설명) 김태영 교체아웃백전노장으로서 노장의 투혼을 보여주었던 김태영 선수가 관중들의 박수를 받으며 교체되어 나옵니다. 김태영 선수 나오고 양상민 선수가 교체되어 들어갑니다.
후반 12분 전남 이광재-1 파울
후반 13분 전남 김태수3 파울
후반 15분 전남 노병준 코너킥
후반 15분 전남 김태수3 슈팅
후반 15분 전남 노병준 코너킥
(상세설명) 전남의 공격시작전남 노병준 선수가 인천진영에서 올려준 절묘한 코너킥. 김태수 선수가 달려들며 슛팅을 하였으나 인천 수비수를 맞고 골문을 벗어납니다. 이어지는 노병준 선수의 코너킥. 전남 선수들 모두 문전에서 몸을 던지며 한골을 위해 분전하지만, 골은 그대로 골문을 벗어납니다. 인천 위기를 벗어나 골킥을 합니다.
후반 16분 인천 김이섭 골킥
(선수교체) 후반 16분 인천 셀미르(out) 김치우(in)
후반 17분 전남 노병준 슈팅
후반 18분 전남 네아가 코너킥
후반 18분 전남 박재홍 파울
(옐로카드) 후반 18분 전남 박재홍
박재홍의 파울전남 네아가 코너킥을 올렸지만, 박재홍의 공격자 파울로 인하여 코너킥 기회를 허무하게 날리고 맙니다. 전남의 공격도 대단하지만 이를 막아내는 인천의 짠물 수비도 오늘 무척 인상적입니다.
후반 20분 전남 이동원 파울
후반 21분 인천 라돈치치 파울
후반 22분 인천 전재호 파울
후반 22분 전남 김태수3 슈팅
후반 22분 인천 김이섭 골킥
후반 22분 인천 라돈치치 파울
후반 23분 전남 김호유 파울
후반 23분 전남 양상민 파울
후반 24분 전남 김호유 오프사이드
후반 25분 인천 방승환 파울
후반 26분 인천 라돈치치 업사이드
라돈치치의 아쉬운 업사이드
라돈치치 선수 이선에서 돌아 들어가는 멋지 플레이를 보여주지만 아쉽게도 업사이드가 되고 맙니다. 인천의 미드필드가 거친 몸싸움 속에서 다시 살아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반 28분 전남 주광윤 업사이드
후반 31분 전남 양상민 파울
후반 30분 인천 방승환 교체아웃 이준영 교체인
후반 30분 인천 최효진 파울
후반 33분 전남 이동원 파울
후반 34분 전남 네아가 파울
후반 35분 인천 장경진 파울
후반 37분 전남 이동원 슈팅 노 ~~~~ 골
상세설명) 경기는 백중세전반과는 달리 후반전은 종반까지 전남과 인천 모두 백중세입니다. 어느팀이 경기를 지배하고 있다고 단정짓기 어려운 경기입니다. 전남의 매서운 공격이 여전히 있지만 인천 또한 어웨이 경기에서 이를 매우 슬기로운 방법으로 수비하며 지키고 있습니다. 통합1위를 향한 인천의 질주,
이를 그대로 지켜볼 수 만은 없는 전남의 투지, 경기는 이제 종반입니다.
후반 34분 전남 네아가 파울
후반 35분 인천 장경진 파울
후반 37분 전남 이동원 슈팅
후반 38분 전남 이광재-1 오프사이드
이동원의 중거리 슛
이동원 선수의 중거리 슛, 골문을 향해 힘차게 나아갔지만, 아쉽게 벗어나고 맙니다. 이동원 선수 얼른 자기 본연의 위치로 뛰어갑니다.
골인) 후반 41분 인천 라돈치치 오른쪽 패널티킥 패널티킥
라돈치치 작렬 골인
슛팅수에서 절대적인 열세에 놓여 있던 인천 유나이티드 라돈치치 선수의 회심의 한방으로 킬러의 존재란 이런것이다라는 사실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천 유나이티드 플레이오프로 향한 고속 질주가 시작되고 있읍니다.
(선수교체) 후반 42분 전남 박재홍(out) 강민수(in)
(선수교체) 후반 42분 전남 이광재-1(out) 신병호(in)
전남 선수교체
불의의 한골을 먹은 전남 선수 두명을 한꺼번에 교체합니다. 이광재와 박재홍 선수가 나오고, 신병호와 강민수 선수가 들어옵니다. 허정무 감독 마지막 승부수를 겁니다. 전남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이대로 패할 수 없다는 투지가 보입니다.
후반 43분 전남 유상수 파울
후반 44분 인천 라돈치치 업사이드
후반 45분 전남 노병준 코너킥
후반 45분 인천 김이섭 골킥
후반 48분 인천 이준영 교체아웃 이요한 교체인
(상세설명) 인천 마지막 선수교체인천 승리를 향한 마지막 선수교체를 합니다. 시간이 속절없이 흘러가 전남 벤치를 안타까움에 빠져 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준영 선수 나오고 이요한 선수가 교체되어 들어갑니다.
후반 47분 전남 주광윤 파울
전남 처절한 파상공격
후반 마지막 정규 경기시간은 이제 45분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노병준 선수의 코너킥, 전남의 모든 선수들 인천 문전에서 높게 뛰어 올랐으나 아쉽게도 골과 연결을 시키지 못합니다. 인천의 골킥, 전남 아쉬운 시간이 속절없이 흘러가고 있고 인천 드디어 플레이오프가 보입니다.
후반 49분 인천 라돈치치 파울
인천 라돈치치 선수의 극적인 한방으로 인천팀 창단 2년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룩합니다. 전남 김태영 선수의 마지막 경기이기도 한 올 시즌 전남의 마지막 홈경기 아쉬움의 후반종료를 알리는 휫슬이 울립니다.
후반 종료 드디어 인천이 po 진출 확정입니다 ^^
슛팅이 인천 5 전남 12 파울 인천 12 전남 29 경고는 인천 0 전남 3 개 입니다 ..
양팀 모두에게 의미있는 경기였습니다. 전남은 올시즌 홈경기 마지막 경기이자, 월드컵 4강 신화의 주인공인 김태영 선수의 마지막 은퇴 경기였습니다. 마지막까지 투혼을 불사른 김태영 선수와 전남팀의 선전은 신선하였습니다. 전후반 인천을 거칠게 몰아부쳐 경기를 지배하였으나, 마지막 한방을 해결하지 못한 것이 오늘 경기 패인입니다. 반면 인천의 경우 두터운 수비를 바탕으로 시종일관 위기를 넘기며 어웨이 경기의 어려움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후반 종반 라돈치치 선수의 극적인 결승골로 인천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짓는 쾌거를 이룩하였습니다. 인천의 이러한 상승세는 앞으로 다가올 플레이오프의 판도에 태풍의 핵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 시즌 선전하여 홈팬들에게 멋진 경기를 보여준 전남팀에게 박수를 보내며, 창단 2년만에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인천팀에게도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