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분이시군요. 댓글마다 전재호,임중용선수가 운동그만뒀으면 한다는 소리나 쓰고, 이런팀은 없어져야 된다는 소리만쓰고,,, 님이 말씀하시는 이딴식의 서포터스? 욕한건 잘못된거지만 그럼 서포터스가 팀을 없애고 선수를 짜르라고 합니까? 더군다나 서포터스중에 어느누가 전재호,임중용선수가 잘했다고 칭찬해줬나요? 이상한분이시네요.
성동일2007-09-29
이곳의 글들을 읽으면 "격려"라는 단어들이 생각나지 않습니까? 잘 못했지만, 반성하고 인정하고 그리고는 팬들을 위하여 더 열심이 뛰라는 의미겠지요. 전재호선수에게 면죄부를 주는 것은 아닙니다. 음 악의가 있는 글이라 생각됩니다. 아니면 난독증이던지. 이럴 땐 개인정보 일부 공개되는 커뮤니티 였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김인곤2007-09-29
김규현님, 문장이해력이 없으십니까?
게시판 글 중에서 전재호 선수 아무런 죄 없으니까 욕하지 말라고 적은 게시물이나 답변 있습니까?
괜히 애꿎은 소리 듣지 마시고 게시물 계속해서 차분하게 읽은 다음에 글 작성하시죠?
구교선2007-09-29
지금 여기는 서포터즈라기보다는 나같은 시민관중도 많아요 그리고 우리가 잘 했다고 외치는게 아니고 모두가 잘못했다는 겁니다 아마 김규현씨 당신은 욕먹고 싶어서 안달이 난 사람처럼 보이네요 우리팀 선수들 위로하는 곳에 들어와서는....정신적으로 약간은....
김현주2007-09-29
잘했다고 하신분들 아무도 없던데???
그리고, 여긴 인천을위한 공간입니다..
K-리그를 그리사랑하신다면..연맹홈피에 가서
살릴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세요.. 왜 여기서 죽네 사네
하십니까?? 이해를 할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