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께서 작성하신 글 잘 보았습니다. 그러나 제 생각으로는 아래의 내용은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
--- 아 래 ---
그리고 W석은 좌석이 좋아서 비싸게 한 것이 아니라 W석에 될수 있으면 안 들어오시도록 하고자 하는 정책상의 결정이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새 경기장에 가면 달라지겠죠.
****************************************
많은 사람들은 W 석은 뭔가 좋은 장점이 있어서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 하리라 봅니다. 어제 저도 그래서 손님을 모시고 W석으로 갔어요.
그러나 정작 의도는 W석에 될 수 있으면 안 들어오게끔 정책상 가격을 올렸다는 이야기는 좀 허탈한 생각이 드는군요.^-^
광고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노출을 많이 시키는 겁니다.
아무래도 공짜표와 관중 부풀리기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데 2만 들어왔다고 하는데 E석 보면 별로 없거든요 햇볕 때문에요.. 다 W석 가 있지요. 그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모두 E 석으로 유도해서 광고 노출효과를 보려는 것이죠.
서지훈2008-03-18
어제처럼 많은 관중이 들어왔을때는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보통 1만명~2만정도의 관중이 들어왔을때 N석과 E.W석으로 인원이 나누어지면 만원관중의 효과(?)가 없다고 보여집니다. 하지만 1만이 와도 N석과 E석에만 관중들이 모여있다면 만원관중의 효과를 볼수 있을거라 봅니다. 아마 팀장님(구단측)은 그런 것을 의미하는 말이였다고 보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