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CHEON UNITEDFANZONE

응원마당

무슨 근거입니까

19221 응원마당 황치선 2008-10-06 337
군인입니다. 휴가나와서 한 1년 반만에 문학을 찾았죠. 쭉 해왔던 서포터석이 아닌 W석쪽에 좌석하나 차지했구요. 오랜만에 왔는데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네요. 인천 오래살면서 이렇게 황당한 적 처음입니다. 여기 인천 홈페이지에 글올리신 일부 팬들 중.. 상암 수호신 서포터즈가 경기종료 후 N석으로 먼저 장외섭팅하러 왔습니다. 덧붙이자면, 찢어진 걸개에 대해 항의(?)라도 하러 왔겠죠. 상암팬 한명 다쳐서 119차 불러서 병원에 실러가고.. 이 부분에 대해선 당연히 사과해야죠. 근데 윗글에 문제는 문제지만.. 무조건 인천 서포터 100% 잘못이라고 몰아세우는 분들. 그리고 인천이 당연히 잘못했으니 상암구단에 사과하고 조용히 일 끝내라는 분들. 대체 무슨 근거로 그런말 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직 나오지도 않은 CCTV 도 아니고... 인천팬이 상암꺼 찢은거 직접 본것도 아니고... 설마 모릅니까 상암서포터가 자작해서 인천서포터에게 거짓으로 몰아세우고 콩밥먹게 할련지.. 경찰조사와 인천구단의 CCTV 결과 아직 안나왔습니다. 그 전에 뭐 인천팬이 찢은거 미리보기 한 마냥 거짓글을 올리는 꼴 인천의 한 팬으로써 보기가 거북하고, 보기도 싫네요 참..

댓글

  • 상암팬이 전반인가 끝나고 인천구단사무실로 찾아왔답니다. 그것도 인천팬도 아니고 원정팬이.. 갑자기 CCTV 보여달라고 말했더라는데.. 대체 그따구로 행동하면 보여줄 구단이 어딨습니까.. 시설관리공단을 가던지.. 그리고 엄건주씨 상암팬이면 상암홈가서 노시지 왜 인천홈에 들락날락 거리실까요.. 그리고 CCTV 거부는 누가 어디서 말했는지 궁금하네요.
    황치선 2008-10-06

  • CCTV 화면 공개 거부라... 다짜고짜 구단에 와서 CCTV 녹화 화면 공개하라 그러면 공개가 되나? 시설관리공단측에 정식으로 요청해야지. 좀 제대로 알고 떠들었으면 좋겠네. 그리고 걸개를 훔친 놈이 찢었는지 서포터즈에서 찢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서포터즈에서 찢었어도 할 말은 없을 거 같다. 그건 북패가 아닌 다른 어떤 구단의 걸개였더라도 N석 입구에 떡하니 펼쳐져 있었으면 찢었을테니.
    김민근 2008-10-06

  • 그리고 인천유나이티드를 응원하는 곳이라고 게시판 성격에 대해서 친절하게 공지까지 해놨거늘 여기서 이렇게 배설하고 계신 연유는 무엇인지요? 국어에 대한 이해력이 딸립니까? 진실이 밝혀진 연후에 비난해도 늦지 않을텐데요... 그렇게 잘잘못을 가리고 싶다면 님부터 좀 온전한 정신의 줄을 놓지 마시고 잘 잡고 글을 쓰세요...
    강명준 2008-10-06

  • 염건주씨 cctv 공개 거부하는것으로 밝혀졌다??? 어디서 들으신게요? 좀 정확하게 확인된 사실만으로 글을 쓰시기 바랍니다. 자꾸 이러시면 댁이 좋아라 하는 그팀에 득될게 없습니다. 정중하게 부탁드리는데 배설을 욕구를 느끼시면 화장실을 먼저 가시구려...
    강명준 2008-10-06

  • 인천팬의 폭력장면은 이미 녹화되어서 경찰에 제출 된 상태이고 서울월드컵경기장의 CCTV 화면도 확보된것으로 알고 있으며 인천문학경기장에서만 유독 CCTV화면 공개를 거부하는것으로 밝혀졌군요.
    염건주 2008-10-06

다음 응원마당

인천팬여러분 !!

김동헌 2008-10-06 759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