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석 관중은 둘째치고 N석 관중이 너무 줄었는데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저는 이런 방법을 생각해봤습니다.
1. 인천 레플리카를 입은 사람이 N석 입장권을 구입하면 입장료 가격을 일정 비율로 깎아주기...
기본적으로 인천 레플리카를 입은 사람이 N석 입장권을 구입한다는 것은 인천을 응원하는 사람이라는 가장 확실한 증거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N석 입장권을 구입한 사람은 다른 섹터로 이동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N석 관중 숫자가 늘어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 N석 시즌권에만 한해서 사은품을 주는 패키지 상품 판매하기
N석 시즌권에만 한해서 시즌권만 구입하기, 머플러를 증정하는 시즌권,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시즌권, 머플러와 레플리카를 증정하는 시즌권을 판매해서 가격을 각자 다르게 매기는 방식은 어떨까 합니다.
E석으로의 이동이 불가능한 대신 그만큼의 메리트를 주자는거죠.
3. N석 시즌권에만 한해서 다수의 사람이 입장 가능할수 있도록 하기
이번 시즌권의 경우 하나로 여러 사람의 입장이 불가능해서 시즌권으로 친구나 아는 사람들을 경기장으로 불러 모으는게 불가능 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점을 보완하기 위해서 N석 시즌권에만 한해서 다수의 사람이 입장 가능할수 있도록 해주는겁니다.
기타 다른 의견 있으신분 계시면 답변 좀...
N석 시즌권에만 한해서 시즌권만 구입하기? 어떤 말씀이신지..
N석도 중요하지만 E,W석의 일반관중들의 증가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뒤 서포터 일반관중 구분않고 많은 인천홈팬들이 인천을 응원하는것이 더 이상적이라는 생각이 드는군요..서포터를 리드하는 1명이 있듯이 일반관중을 리드하는 서포터가 되면 좋겠죠...서포터와 일반관중은 다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김종무2008-11-15
저도 2번은 대찬성입니다.~
김기석2008-11-15
흠.. 저같은 경우에는 청소년이기 때문에 친구들이랑 가면 입장료가 2천원인데 천원 할인까지 해주면 거의 공짜로 보는 기분일거 같네요 ㅎㅎㅎ
그래도 돈주고 표사는 입장에선 깎아주면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정원영2008-11-15
그렇다면 1번의 경우를 천원 할인으로 하면 어떨까요?
구교선2008-11-15
1번은 지금도 N석은 입장료 많이 싼데 더 깎으면 안될것 같구요..
2번은 대찬성이네요. E석에 관중이 좀 적어도 N석에 관중이 많은게 더 좋을거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