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인천은 2013시즌 k리그클래식 규정에 따라 R리그가 폐지되면서
많은 선수를 내보냈다. 대표적인선수는 백선규,윤준하,안재곤,김민수,남일우,유준수 등이다.
하지마 이에 맞는선수를 다른 팀에서 데려왔다. 예로는 안재준,김창훈,조수혁,한재웅,김교빈이 있다.
또, 신인트래프트로 인천에 온 이석현,박지수,김경민 등이 주목받고 있다.
인천은 또,2012시즌 19경기 무패 기록의 주축이었던 정인환,유현,정혁,이규로를 내주었다.
인천이 욕을 바가지로 먹으면서 단행했던 정인환,정혁,이규로를 전북에 내준 사건이다.
하지만, 인천은 다시 일어서며 2012시즌 전반기 같은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열심히 훈련을 했다.
인천예상플랜1
GK:권정혁 DF:박태민 안재준 이윤표 김창훈 MF:김남일 구본상 문상윤 FW:설기현 한교원 남준재
인천예상플랜2
GK:조수혁 DF:박태민 안재준 김태윤 전준형 MF:김남일 문상윤 FW:찌아고 한교원 남준재 디오고
인천예상플랜3
GK:김교빈 DF:박태민 이윤표 김태윤 김창훈 MF:김남일 이석현 문상윤 FW:설기현 찌아고 남준재
인천예상플랜4
GK:4명중 한명 DF:전준형 이윤표 김태윤 김창훈 MF:이석현 김재웅 손대호 FW:이효균 한재웅 진성욱
-
예상 플랜1이나 2는 서울,수원,전북,울산과 같은 강호팀과 경기에서 나올 확률이 높다.
예상 플랜2는 경남,부산,포항,성남,제주 같은 실력이 비슷한 팀이랑 경기 때 나올것 같다.
예상 플랜3은 약체인 대전,전남,대구,강원 같은 팀과 할때 나올 학률이 있다.
예상 플랜4는 FA컵에 나올 것 같다.
아니면 예비 플랜일거 같다.
인천의 2013시즌 비상을 다시한번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