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링크에서 배송까지 다 책임지고 하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근데 2월 18일~20일 일괄 택배 배송을 한다고 판매 페이지에는 써있고
엊그제인가는 CJ택배에서 전화도 왔습니다.
혹시 시즌권 받았냐고 물어보길래 아직 못받았다고 말하니까
착불로 보내져야하는게 신용으로 보내졌다고 택배비용 입금해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조금 있다가 전화와서는 죄송하다고 특별구역 시즌권은 착불 아니라고 하네요.
배송은 한건지 물어보니 아직 배송전이라길래 송장번호 미리 알려달라고하여 송장번호는 받았으나
오늘까지도 발송자체를 하지 않았어요. 송장번호가 새로 다른걸로 변경된게 아니라면요.
50만원짜리 상품을 착불로 받나 싶다가. 착불로는 안받겠구나 생각했는데... 받지를 못하네요. 보내주질 않으니.
그리고 티켓 판매 페이지에 있는 "20경기 금액의 40% 할인가" 문구 설명좀 부탁드려봅니다.
25,000원 X 20 = 500,000원 이게 아닌가봐요? 특별판매구역 제외라는 문구도 없었는데말입니다.
당일티켓과 시즌권의 차이점도 설명좀 해주시구요.(시즌권의 본인 자리 고정 이외의 차이점이요.)
또한 저도 내년에는 시즌권 일반 판매를 하기 이전에 구단에 시즌권 선판매를 요청하면은 제가 원하는 자리 지정하여 구매도 되나요?
누구는 되고? 누구는 안되는건가요? 아님 일정수량 이상 구매시에만 가능한건가요?
일정수량 이상에만 가능하다라면은 특별판매구역 구입하려는 사람들끼리 공동구매로 구입하면 되는데말입니다.
작년에 지금은 곤란하다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하신 주주명판은 개막전에서 보는건가요?
아니면 아직도 곤란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