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 경기마다 승패를 중요시하다보니 자꾸 잊어먹었다가 이제야 말하게 되네요.
경기장 내 전광판 스크린이 두개가 있는데 큰 거는 W석에서 잘 보이는 쪽에 있고 작은 것은 E석에서 보이는 쪽에 있습니다. 이건 다들 알고 계신 건데요.
ENS석에서 관람하고 있으면 항상 느끼는 것이 경기 시작전 이벤트 관련이나 경기관련 영상 등은 큰 스크린에서만 좀 더 자세히 나오고 있는데
작은 스크린은 애초에 조그만해서 잘 보이지 않을 뿐더러 생략되는 부분이 많은 편입니다.
당연 W석 VIP석 배려 차원에서 한다고 생각해서 납득하면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꼭 영상을 봐야할 때 보면 작은 스크린은 아무것도 안 나와서 결국 잘 보이지도 않지만 머리를 돌리면서 큰 스크린을 보게되니 정말 불편하더라고요.
떫으면 W석 가라 라고 할 수 있지만, 애초에 ENS 시즌티켓 산 사람 입장에선 W석을 다시 살 순 없는 노릇이고 말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스크린의 크기에 대한 것과 위치에 대한 것은 건물 시설문제, 배려차원 문제가 있어서 충분히 납득할 수 있다고 말씀드리지만,
스크린에 나오는 영상은 큰 스크린과 작은 스크린 둘 다 통일시켜서 내보내주었으면 하네요.
뭔가 합리적인 이유가 있다면 알려 주셨으면 좋겠고요, 만약 가능하다면 개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외람되지만 원정가서 이기는 것도 좋지만, 제발 좀 홈에서 자주 이겨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