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7월부터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 시작

4189 구단뉴스 홍보마케팅부 2019-07-05 332


인천유나이티드, 7월부터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 시작
초등학생 대상 스포츠 문화 체험 및 공익활동 프로그램


인천유나이티드, 인천국제공항공사, 인천시남부교육지원청이 함께하는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이 시작됐다.

이번에 새롭게 첫 선을 보인 ‘블루 스타즈’는 인천 구단이 지역 사회에 대한 축구 저변 확대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해 운영하는 사업으로서 인천 관내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체험 활동 플랫폼이다.

올해 시작된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에는 인천시남부교육지원청 소속의 7개 초등학교(인천대화초, 인천서림초, 인천서화초, 인천서흥초, 인천신흥초, 인천운서초, 인천하늘초) 총 123명의 학생들이 참가하게 됐다.

인천 구단은 참가 학생들의 바른 인성 함양 및 건전한 취미 생활 확대와 동시에 연고지역 인천과 지역 축구단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블루 스타즈’ 사업을 기획했다. 인천 구단은 참가 학생들과 함께 레플리카 활동, 스포츠 문화 및 공익 캠페인 활동 등을 통해 다양하고 풍부한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학생 전원에게는 인천 구단 홈 레플리카와 시즌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뿐 아니라 인천 구단은 ‘블루 스타즈’ 프로그램 진행 기간의 활동 포인트를 기준으로 추후 우수 학교 및 최우수 학생을 선정해 교육장 표창과 다양한 구단 상품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 “관내 중학생을 대상으로 16년째 운영되고 있는 축구대회 ‘미들스타리그’와 같이 ‘블루 스타즈’가 더 많은 관내 초등학교와 학생들에게 혜택을 주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2019시즌 종료되었습니다

NEXT MATCH

2019시즌 종료되었습니다

LAST MATCH

경남

0:0

11월 30일(토) 15: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