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탁주, 인천유나이티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동참

4227 구단뉴스 대외협력팀 2019-11-27 257


인천 대표 막걸리 ‘소성주’ 수익금 일부 소외계층 기부금 환원
7년째 이어진 구단과 인연…“앞으로 더 오랫동안 지속하고 파”


인천유나이티드의 오피셜 스폰서 인천탁주(대표 정규성)가 3년 연속으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동참한다.

인천 구단과 인천탁주는 지난 24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 내 대표이사 집무실에서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 협약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는 전달수 인천 구단 대표이사와 정규성 인천탁주 대표 등이 참석했다.

2019시즌 300만 인천 시민과 함께 기적을 만들어가고 있는 인천유나이티드는 지난 2013년부터 인천탁주와 오피셜 스폰서십을 체결, 인천의 대표 막걸리 소성주 병에 구단 홈경기 홍보 라벨지를 부착하는 등 긴밀한 관계를 쌓고 있다. 이 덕분에 인천탁주는 구단은 물론 인천 축구 팬들에 친근해졌다.

인천 구단과 인천탁주는 이러한 라벨 프로모션을 매년 진행하면서 막걸리를 즐기는 시민들에게 인천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 인천유나이티드를 알리는 효과와 함께 소성주 매출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있다. 이는 지역 연고 구단과 기업이 함께하는 홍보마케팅의 대표적인 모범 사례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정규성 대표는 지난 2017년부터 인천 구단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동참해 구단 라벨지가 부착된 소성주의 판매 금액 일부를 소외계층 기부금으로 환원하고 있다.

블루하트레이스는 인천 구단 고유 컬러인 ‘블루’와 시민 사랑의 상징인 ‘하트’, 활동의 지속성을 의미하는 ‘레이스’를 결합한 인천유나이티드 사회공헌사업 브랜드다. 본 캠페인은 인천 구단과 외교부 산하 국제구호기구인 사단법인 온해피가 함께하는 사업으로, 인천 구단 시즌권 판매수익의 일부를 사회공헌 지원금으로 활용하고 있다. 구체적인 활동으로는 크게 심장병 아동 의료지원, 다문화가정 생계지원, 홀몸어르신 문화체험 지원 등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구단은 지난 2017년부터 2년간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을 통해 심장질환을 앓고 있는 몽골 어린이 감바트의 수술비를 지원한 바 있다.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는 “3년 연속 인천탁주와 뜻깊은 블루하트레이스 캠페인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인천탁주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300만 인천 시민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오랫동안 지속하고 싶다”고 전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인천유나이티드-마크론 신규 공식 용품 후원 계약 체결

대외협력팀 2019-12-06 1219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3월 01일 (일) 14:00: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상주

NEXT MATCH

인천

V

03월 01일(일) 14:00: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상주

LAST MATCH

경남

0:0

11월 30일(토) 15: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