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인천유나이티드,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와 업무 협약 체결

4335 구단뉴스 2021-07-29 134






인천 연고 지역 활동 대한 상호 사업 홍보와 지원 약속


인천유나이티드가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와 손을 잡았다. 

인천 구단은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인천 지역을 연고로 활동하는 청년 단체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와 업무 협약을 맺고 인천 지역 축구관람문화 확대와 사회공헌활동 등 인천 시민 화합을 제고하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인천유나이티드 전달수 대표이사와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 최민원 지구회장이 참석했다. 본 협약을 통해 구단과 인천지구JC는 인천 연고 지역 활동에 대한 사업 홍보와 지원에 상호 협조하기로 했다. 또한, 인천 시민들의 프로축구 관람문화를 정착시키고 여가생활 증진에 동참하기로 했으며 지역 소외계층 지원 등 다양한 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약속했다.

(사)한국청년회의소는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에 상관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청년으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다. 한국에선 16개 지구가 있으며 약 1만 3천 명의 회원이 있다. 인천지구JC는 7개의 로컬 단체로 구성돼 있고 약 500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다. 2021년 인천지구회장으로 최민원 회장이 선출됐다.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는 “인천 지역을 연고로 활동하는 청년 단체와의 협약으로 지역 활동에 대한 홍보와 지원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추후 홈경기 연계 업무 협약식도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교류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한국청년회의소 인천지구JC 최민원 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 체결로 인천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인천유나이티드와 함께 인천 지역 공동체 축구관람 문화를 강화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구단뉴스

김대경, 국방의 의무 다하고 인천유나이티드 합류

대외협력팀 2021-08-03 661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10월 02일 (토) 19: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수원

NEXT MATCH

인천

V

10월 02일(토) 19: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수원

LAST MATCH

전북

2:0

09월 25일(토) 19:00

인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