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인천의 여름나기’ 아카데미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

2750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단 취재팀 2017-07-29 868

user image

[UTD기자단=인천] K리그 클래식이 올스타 브레이크를 갖고 있는 한편 인천유나이티드 선수단은 29일 아카데미 각 지부를 찾아 축구특강 및 사인회 행사를 통해 사회공헌에 나섰다.

이날 오후 인천시 서구 소재 신석체육공원에서는 유우람 지부장이 이끄는 서구지부와 조의진 지부장이 이끄는 부평-계양지부 아카데미가 합동으로 행사를 가졌다. 인천 선수단에서는 이윤표, 정산, 윤상호, 송시우, 하창래, 김동민, 김희수 이상 7명의 선수들이 현장을 찾았다.

user image

축구특강을 통해 본 행사가 시작되었다. 인천 선수단은 슈팅(송시우-윤상호), 수비(이윤표-하창래), 드리블(김동민-김희수), 골키퍼(정산)로 나뉘어 약 10분씩 모든 아카데미 어린이들을 번갈아가며 특강을 진행했다. 각 지부 지도 교사들이 인솔 및 훈련 진행의 도움을 줬다.

약 한 시간여 동안 진행된 특강을 마친 다음부터는 사인회를 진행했다. 아카데미 선수들과 학부모들까지 구단 측에서 준비한 사인지와 더불어 각자 미리 준비한 인천 유니폼, 축구화, 축구공 등 여러 곳에다가 선수들의 사인을 받았다. 사인회를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 되었다.

user image

이날 행사에 참가한 모든 구성원들의 얼굴에서는 웃음꽃이 그칠 줄 몰랐다.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과 학부모들은 경기장에서만 보던 선수들을 가까이서 보게 되자 기쁨을 숨기지 않았고, 인천 선수들 역시도 성심성의껏 정성스러운 자세로 팬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날 처음으로 아카데미 특강을 진행한 인천의 신인 수비수 하창래는 “어린이들을 처음 지도해봤는데 힘들었던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떤 뒤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조금이나마 전달해준 것 같아서 기쁘게 생각한다. 너무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다”는 소감을 이야기했다.

[인천 신석체육공원]

글–사진 = UTD기자단 취재팀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UTD기자단 뉴스

[U-17] 인천 대건고, 사간도스 U17에 1-2 석패…4강 진출 실패

UTD기자 변승현 2017-07-29 1180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