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TO THE NEW ERA 3

2888 공지사항 2012-01-13 6374
INTO THE NEW ERA <3> E구역 - 일반석(비지정) / 테이블석(지정) * 사진 순서 : E석 하층(맨 앞줄) - E석 하층(맨 뒷줄) - E석 상층(맨 앞줄) - E석 상층(맨 뒷줄) - 테이블석(E-S구역) - 테이블석(E-N구역) * E구역의 일반석에서 바라본 그라운드의 모습이다. 왼쪽으로는 인천의 서포터를 위한 S석이 보인다. 오른쪽으로 눈을 돌리면 코너지점에 설치된 메인전광판이 보이고 맞은편 왼쪽에는 미니전광판이 보인다. 메인전광판은 경기중계화면 출력 및 기타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미니전광판은 간략한 경기 정보를 보여주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낮에 경기가 열릴 때는 햇빛 때문에 메인전광판의 화면이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맞은편의 W구역의 일반석보다 저렴하고 숭의구장의 자랑인 인천 유나이티드 영문마킹에 몸을 맡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의자의 색깔이 다양하므로 골라 앉는 재미가 있으며, 의자 색에 맞춰서 코디를 하고 오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것이다. E석 위층 맨 뒷줄(가장 아래 사진 참조)에서 찍은 그라운드를 보더라도 경기를 보는데 전혀 문제가 없음을 알 수 있다.
테이블석은 E구역을 기준으로 양쪽 코너킥 지점에 설치되며 한 테이블에 두 명이 같이 앉는다. 시즌권이나 당일 티켓 판매는 없으며 오직 예매로만 표를 구할 수 있다. 하지만 2인 1석이고 식음료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커플들을 위한 자리로는 안성맞춤일 것이다. 축구도 보고 데이트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자리이므로 커플의 ‘베스트 초이스’가 될 것이다. 지정석으로 운영되므로 좋은 자리에서 관람을 원하는 커플의 경우 예매를 서둘러야 할 것이다.
/ 글 = UTD 김동환기자, UTD 김용규기자 사진 = 인천 유나이티드 ▶ 다음주 월요일 INTO THE NEW ERA <4>편이 이어집니다.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공지사항

허정무 감독의 잊지 못할 57번째 생일

홍보팀 2012-01-13 5599

IUFC MATCH

NEXT HOME MATCH

파이널라운드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포항

V

10월 24일(일) 15:00
@포항스틸야드

인천

LAST MATCH

인천

0:1

10월 06일(수) 19:00

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