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총평 = 때때로 풀리지 않는 경기가 있습니다. 전반전 까지가 그랬습니다. 그런데 후반전이 시작 되자마자 설기현 선수가 골을 넣어주어서 분위기가 반전되었습니다. 경기는 졌지만 모든 선수들이 최선을 다한 모습을 보았기에, 선수들을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 신인급 선수들이 엔트리에 많았는데 평가를 한다면? = 주현재 선수가 아주 돋보였다. 앞으로가 기대되고, 기존의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것같다. 유준수 선수 같은 경우는 벤치 멤버로 있다 전반 30분쯤 교체되어 경기를 뛰었는데 경기 분위기에 활력을 많이 주었다. 파괴력있는 스트라이커이다. 설기현 선수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 빠른 시간에 번즈가 교체되었는데 번즈가 맘에 들지 않아서인가? = 번즈 선수가 경고를 받은 상태였고, 경기진행 상황이 번즈선수와 맞지 않는 것 같아서 교체 한 것 뿐 다른 이유는 없다.
- 설기현 선수의 경기력에 대한 평가를 하자면? = 볼키핑이 보면 볼수록 좋다. 또한 찬스를 아주 잘만드는 선수이다. 과정이 너무 좋은데 골로 이어지지 못하니 아쉬울 뿐이다.
- 설기현 선수가 이전 경기에 비해 눈에 보이지 않던데 체력이 떨어진 것은 아닌지? = 워낙에 체력이 좋은 선수이다. 어떤 나이 어린 선수와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 눈에 보인다 보이지 않는다를 말하는데 설기현 선수는 보인다 보이지 않는다를 떠나 묵묵히 자신의 맡은 일을 하며 팀에 활력을 주는 선수이다. 체력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글 = 조성은 UTD기자(anna9295@nate.com) 사진= 김유미 UTD기자(ubonger@nate.com)
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