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총평
=우리가 전반 너무 이른 시간에 실점을 했다. 이른 시간 실점을 하지 않았다면 한교원, 유준수 선수를 투입하여 더 많은 기회를 만들 수 있었을텐데 그러지 못했던 것이 패의 요인으로 작용 된 것 같다.
-선수들이 몸이 전체적으로 무거워 보이는데?
=아무래도 수요일날 FA컵을 치렀기 때문에 몸이 다소 무거웠던 것 같다. 또한 많은 관중들이 있다보니 긴장한 모습도 역력했다. 하프타임때 프로 선수 답게 축구하자고 이야기 했다. 비록 승리까지 이어지지는 못했지만 선수들이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부분에 대해서는 만족스럽다.
-후반전에가 정혁의 골로 분위기가 좋아졌는데?
=전반전에 2골을 내어주면서 분위기가 쳐졌지만 정혁선수가 들어가면서 분위기가 좋아졌다. 1골을 넣으며 2:1까지 따라붙었다. 하지만 수비가 방심하여 실점을 또 한번 낸 것 같다. 아쉬움이 클 뿐이다.
-유효슈팅 수가 절대적으로 적은데 공격수들 문제 해결책은?
=훈련하면서 해결책을 찾고있다. 우리 선수들은 분명히 변했다. 하지만 서울이워낙 좋은 모습을 보였기에 수비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했고, 결과적으로 공격하는 시간이 부족했던 것 같다.
-대전이 광주를 상대로 승리하여 K리그 최하위팀이 되었는데?
=갈길이 바쁘다. 휴식기에 제대로 정비하여 최하위층을 반드시 탈출 할 것이다.
-휴식기의 보강 포인트는?
=부상당한 선수들이 돌아온다. 그들을 제대로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외국인 선수들이 제 역활을 다하지 못하는 것 같은데, 다른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외국인 선수들은 현재 팀에 중추적인 역활을 하고 있다. 전체적으로 좋지 않기는 하지만 이것은 어떤 특정 선수에 문제가 있어서는 아니다. 전체적인 문제라고 생각한다. 어떤 특정 선수들 제외시키거나 할 생각은 없다.
글= 조성은 UTD기자(anna9295@nate.com)
사진 = 김유미 UTD기자(ubonger@nate.com)
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