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시니까? 저는 우리팀을 위해 아주 미비하지만 그 미비한힘을 보태고있는 조상문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챔피언결정전시 경기중간 중간 시민여러분들의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1. 전.후반기 처럼 중간중간 저희 써포터들의 구호에 맞춰서 함께 외쳐주셨으면 합니다. 물론 장내 아나운서분께도 부탁을 하겠지만, 아나운서분의 방송이 없어도, 저희 인천콜이나, 4.4 박수 후 인천, 또한,간단한 서포팅곡은 따라해주셨으면 합니다. 경기장의 주인은 여러분들이며, 경기장 분위기를 바꾸는것또한 여러분들이십니다.. 흔히들 경기장 분위기는 서포터가 주도한다라고 생각들 하시는데, 경기장 분위기는 서포터가 아닌 시민여러분들 개개인께서 잡아가시는 것입니다. 이번경기 올해들어 가장 큰 경기이며, 아주 중요한 경기이니만큼 시민여러분들께서 주인이 되시기 바랍니다. 부디, 저희 서포터들의 구호에 맞춰서 같이 "인천" 을 외쳐주셨으면 합니다.
2. 챔피언결정전이니만큼 서포터와 구단에서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차후, 완벽하게 준비가 되면 다시 글을 남겨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준비한 퍼포먼스는 시민여러분들께서 도와주셔야 완벽하게 할수가 있습니다. 이에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제가 부탁드리고 싶은 사항은 아주아주 간단한 이 두가지 내용입니다. ^^ 시민여러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십시요.. 인천의 주인은 여러분들이십니다... " 인천 만세 만만세~~~ 가슴에 별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