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CHEON UNITEDFANZONE

응원마당

유나이티드 여러분.

13144 응원마당 이진규 2005-12-05 286
저 유나이티드 팬 여러분 내지는 서포터즈 여러분이라는 말 안쓰겠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우리의 팀이거든요. 그러니 우리가 곧 유나이티드 입니다. 어디에서 왔는지 알수 없는 애들이 와서 게시판에서 이상한 짓거리 하는 거 기분 나쁘시죠? 우리는 저렇게 하지 맙시다^^ 굳이 울산홈피까지 찾아가서 최성국이 어쨌네, 노정윤이 저쨌네 하는거 썩 아름다워보이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물론 우리 중에 그런 사람 없을거라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누군가 알 수 없는 사람들이 그곳 까지 진출해서 물 흐리고 있는 것이겠지요. 이 말씀 드리고 싶었어요. 어제는 사정상 원정 못 따라가고 집에서 중계 보는데 후반 막판에 '잘가세요' 나오는 거 보고 포복 절도 할 뻔 했습니다. 제가 울산 팬이었으면 제 기분에 신나서 우승을 축하하는 노래들로 골라 불렀을 겁니다. '잘 가세요'라니 세상에...-_-; 자기네 우승하는 거 눈 앞에 두고 원정팀 약올리는 노래 부르는 데 소중한 시간을 할애한 처용전사들이 참 대단하게 느껴지는 순간 이었습니다. 한편으로는 고맙기도 했고요. 우리를 그렇게나 신경써주다니...-_-V 그게 그 팀 '서포터즈'의 한계라고 생각합니다. 남들이 뭐라하든 저는 그렇게 생각하렵니다. ('서포팅'하시는 분 들께 질문이... 그 곡 금지곡 아닌가요?)

댓글

  • 저도 그날 뒤로 너머지는줄 알았습니다... 잘가세요.... 노래는 둘째치고 경기도 끝나지 않은 상황에 우승이라는 플래카드도 내걸고 매너라고는 털끝만큼도 없는 순 양아치 새끼들 내 정말 욕은 안할라고 했는데 넘들 하느만... 지들 홈피가서 지랄이지 왜 남 홈피와서 지랄들이야 죄송합니다. 욕해서 넘 기분나뻐서 욕했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우리는 울산홈피가서 지발 그러지말아주세요..... 돼지가......
    최동식 2005-12-06

  • 그 고양이들 잘가세요 부르는 거 주특기에서
    김영상 2005-12-06

  • 금지곡은 아닙니다..^^ 유나이티드 여러분..이말 좋네여.. 팬 서포터를 떠나 모두가 하나라는 유나이트드 여러분..ㅠㅠ 아 ..갑자기 가슴이.. 울산애들 저러는거 배아파서 그럽니다.. 우승은 지들이 했는데 오히려 스포트라이트는 인천이 받고있거든여...^^ 참 대단합니다..우리 유나이티드여러분,...^^d (엄지세운겁니다..ㅋ)
    문영훈 2005-12-05

다음 응원마당

새내기 최효진선수의 뜨거운 눈물

김금호 2005-12-05 484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