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하고있었습니다.
저번에 이요한선수 트레이드될때부터 다음은 김치우선수겠네 ... 그다음은 라돈이고 ...
이런 생각을 해왔는데 실제로 일이 터졌네요.
지금 이상태로 본다면 구단측은 제대로된 입장 하나 밝히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3년 동안 흑자를 내려면 앞으로도 이런일이 반복되겠죠.
요즘 구단이 돈만쫒다보니까 비상이라는 영화도 돈때문인가 하는 생각까지도 합니다.
우리 07시즌 경기장 찾지 맙시다!!!
최다관중목표 우리가 안가면 그만인것을.
이렇게 정말 인천에 많은 애정을 보인 선수들에게 분노만 심어주는 구단인데 ...
이요한선수 갈때 까지는 구단운영하려면 돈이있어야지 .. 나중에 돈많이 벌면 다시데려오자 ..
라고 생각했지만 이건 아니네요.
선수들도 떠날때 인천을 욕하며 떠났습니다. 그리고 인유에 대해서 잘 압니다.
다시는 안오겠죠.
지금 안종복단장 퇴출시위라도 하고싶습니다. 그리고 07시즌 경기장 찾고싶지 않습니다.
그래도 인천이라는 팀을 사랑하게되서 팀을떠날마음은 없지만 지금 심정이 이렇습니다.
신문기사에서 어떤 팀의 단장이라는 사람이 나왔습니다. 이름을 거론하지 않고 이니셜로 쓰여있었죠.
경기전에 감독이 작성해 놓은 선수명단을 경기 몇분전에 자신의 뜻대로 바꾸는 단장.
이런 행위 말고도 감독이 해야할일을 단장이 다하더군요.
모든사람들이 인천의 안종복단장을 지목했지만 저는 설마 .. 하고 생각했습니다.
진짜네요.
코스닥이라고 했습니까 ?
그런거 해서뭐하나요. 이렇게 많은 선수들마음에 상처내면서 까지 그런거 해야하나요 ?
저는 이대로라면 07시즌 경기장 안갑니다.
정신을 차려야죠. 우리시민들이 우리 서포터들이 얼마나 힘이 강력한지 ...
저도 경기장가기싫어집니다..진짜 어이가없고..
머 3년 코스닥 흑자내는게 그리 대단한 일인가요??
박이천감독님을 믿었는데 김치우까지. 이번엔 라돈까지팔죠?
곽근배2007-01-16
박보연님말에 공감합니다. 정말 하나하나 이렇게 공감갈수가 없네요 !!! 하.....
박임수2007-01-16
인유가 타격을 받는다 ....
엄연히 따지고 보면 안상수. 안종복이 단장이고 구단주죠. 그러니 타격을 입는게 맞는거 아닙니까 ?
황복근2007-01-16
이렇게 선수를 막대하고 하루아침에 너 팔렸으니 잘가라.. 하는 구단에 진정 선수들이 최선을 다하고 애정을 쏟아줄까요? 전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지금 선수들은 언제 팔릴지 몰라 불안감에 떨고 있다고 직접 들었습니다. 인유의 축구를 목적으로 하는건지 인유의 상장을 목적으로 하는건지.. 정말 이런팀을 내가 사랑하고 있다는게 한심스럽기까지 합니다.
박보연2007-01-16
인천이 진짜 싫다고 합니다. 그들과 경기장에서 만났을때가 가장 두렵습니다. 인천을 향해 독기를 품을 그들을 생각하면 마음이 아픕니다. 임중용, 김학철선수가 부산에 그런 마음을 품었던거와 뭐가 다른가요? 장외룡 감독님이 왜 그런 중대한 결정을 내리시고 가셨겠습니까? 이곳에서 더이상 휘둘리기 지치신겁니다. 아직도 모르시겠습니까? 우리의 선수가 없다면 인천유나이티드도 없는겁니다.
박보연2007-01-16
진정 선수들만 좋아하는 팬들은 이렇게 열내며 글올리지 않습니다. 그냥 그 선수 따라서 지지하는 팀 옮기면 그만이니까요... 그냥 오빠오빠 우린 오빨 믿어요 응원해요 하면서 지지하면 되니까요..
하지만 지금 팬들이 이러는건 구단의 트레이드 방법이 틀렸고, 선수들을 버리다시피 팔아버렸고, 그에 따른 배신감때문입니다. 인천에서 버림받은 선수들이 지금 인천에 총을 겨누고 있습니다.
박보연2007-01-16
그러는 윗분은 대체 뭔소릴 하는건지.. 선수의 팬도 있을 수 있는겁니다. 선수를 보러 경기장을 찾는 팬도 많습니다. 그 팬을 배척시길 권리와 이유가 있나요? 선수가 좋아 경기장을 찾다가 팀을 응원하고 그렇게 될수도 있는거지.. 왜 님의 생각이 다 맞다고만 생각합니까? 그리고 한 선수가 좋아서 지금 팬들이 이러는거 아니지 않습니까?
박보연2007-01-16
경기장 찾지 않으면 안단장이 뭔타격을 받죠? 인유가 타격을 받겠죠?
선수팔렸다고 그렇게 말씀하시면 대체 어떤것한테 피해가가는지 잘 생각해보세요
장재영2007-01-16
아니오. 인유자체를 사랑합니다.
착각하고있지도 않아요. 그럼 지금 우리가 올바른 길을 걷고있다고 생각하나요 ? 저만 이런 불평하는게 아닌데 저한테만 그러시네요;
감독과 상의 해서 해야할일을 독단으로 하고있지 않습니까.
저는 지금 인유에 대해 거론하기 보다는 안종복단장에 대해서 거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특정선수의 팬이냐는 이야기가 왜나오는지 모르겠네요.
황복근2007-01-16
이분은 대체 뭔소릴 하는건지. 당신은 인천유나이티드의팬입니까 아니면 이요한 이나 김치우 아니면 이근호 선수 그러니까 특정 선수의 팬입니까? 착각하지마세요 우리가 좋아하는건 인천유나이티드의 "선수"
가아니라 "인천유나이티드"의 선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