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CHEON UNITEDFANZONE

응원마당

어제 서포터분들에게 약간 아쉬웠던점

15880 응원마당 이순희 2007-04-12 532
일단 비오는데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_ _) 다른게 아니라 이적생 이요한선수에 대해서요 아무리 다른팀으로 그것도 평판안좋은 팀으로 이적했다고해도 팀에대해 애정이 많았던 선수였는데 어제 그렇게 돌려보네서 좀 아쉬웠습니다 제주선수들 단체로 우리 서포터에게 인사하고 돌아서는데 홀로 이요한선수만 멈칫거리더군요 이요한선수는 서포터석까지 가고싶어하는 눈치였는데 우리 서포터분들이 이요한콜을 외쳐줬으면하는 안타까움이 있었어요.. 쓸쓸히 고개떨구며 돌아서는 이요한선수의 축 처진 어깨가 얼마나 안쓰러웠는지.. 이요한뿐 아니라 김치우 최효진 등등 .. 다른팀으로 이적한 선수라도 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었다면 우리 서포터들이 선수를 향해 격려의 박수정도는 쳐주는 모습 기대할게요

댓글

  • 이 글을 쓰신 이순희님을 말씀에 공감합니다 이 날 끝나고서 이요한 선수가 아쉬워하면서 고개를 숙이고서 나가더군요.... 웬지 뭔가를 못한듯한 표정이었습니다 좀 안스러웠습니다.....다음에는 격려합시다!!!
    이정수 2007-04-15

  • 김철우님 / 뭐 사람마다 상황에 따라 느끼는 감정이나 생각이 다를수도 있는거고 의견이야 어쨌든 이순희님두 인천을 좋아해서 경기장 오시는분입니다.써포터라면 이런글 안올린다니여...자신이 써포터라 특별하다고 생각하시는 겁니까?물론 써포터분들이 고생하시고 노력하시는건 알지만 누가 시켜서 하는거 아니지 않습니까?그리고 당신이라니....내용이야 어쨌든 어투가 상당히 보기 않좋네여...
    최동준 2007-04-15

  • 아마도 우리가 이겼으면 콜을 해줬을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우린 경기에서 졌고.. 우리는 우리 인천선수들 챙기는게 우선입니다. 물론 이요한선수가 먼저 인사하러 왔으면 어떻게 됐을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야유도 좋지 않다고 봅니다. 작년 포항전에서 최태욱선수 교체투입될때 들리던 야유... 조금 찹잡했었습니다.
    박보연 2007-04-12

  • 인터뷰 저도 봤습니다. 물론 안타까운건 사실이지요. 이요한선수의 인터뷰 첫마디가 "그래도 친정팀이었잖아요"였다는건 아직도 인천에 대한 좋은 기억과 추억을 잊지 못했다는거겠지요. 하지만 프로로써 그는 우리의 상대선수이고 그도 우리를 적으로 여겨 거친 몸싸움을 하면서 경기를 마쳤습니다.
    박보연 2007-04-12

  • 당신이 써포터라면 이런글 안 올립니다.여기가 동네 축구 게시판 입니까...인천 구단과 시민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공유 하는 공간 입니다..더구나 게임도 지고 열받아 있는데..우리 선수덜 게임지고 미안해서 고개 떨구고 오는데..거기다가 이요한이 콜 하라고요.그는 프로 입니다 말그대로 프로요..프로가 얼마나 냉정 한지 알기나 압니까.자의던 타의던 팀을 이적 했다면 모두 적입니다.
    김철우 2007-04-12

  • 뭐 저는 일단 반대의견인데요...어떤이유로라도 상대선수에대한 애정때문에 상대선수를 호응해주는 것은 상대선수에게나 우리선수들에게나 좋지 못한 행동 같습니다...예전에 이정수때도 그랬고...그래도 어쩔수없이 인천을 떠난선수라 야유같은걸 안보냈잖아요...그정도면 됬다고 생각합니다~
    김원석 2007-04-12

  • 우리팀의 사정상 이제 매년 이런일들을 겪을텐데 그럴때마다 보낸선수를 아쉬워 할 순 없죠.. 선수는선수대로 우리는 우리대로 잊을건 좋은기분으로 빨리 잊고 앞으로의 일을 준비하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아.. 그렇다고 보낸선수들에게 야유를 하자는건 아닙니다..경기중에는 몰라도 경기후에의 야유는 좋지 않다고 봄..)
    김진형 2007-04-12

  • 프로라면 자신의 소속팀을 위해서 뛰고, 또 그래야 제 실력이 나와서 주전경쟁에서도 이길 수 있는겁니다.. 물론 요한선수가 잘 하겠지만 요한선수 맘에서 인천이란 팀이 계속 자리잡고 있다면 주전경쟁에서 실패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제주라는 팀으로 옮긴이상 인천이란 팀은 빨리 잊는것이 오히려 제주에서 주전경쟁에 성공하는데 도움이 될 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김진형 2007-04-12

  • 저도 이요한선수를 좋아했던 팬으로서 이요한선수를 보낸건 참 아쉬웠었고 어제 이요한선수에게 박수쳐준 사람 중 한명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이요한콜 까지는 해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어제 경기를 보니까 이요한선수도 우리선수들과 몸싸움까지 할 정도로 경기에 열중하고 그 팀에서 살아남기 위해 싸우더군요..
    김진형 2007-04-12

  • 이순희님의 의견에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네이버 기사에 보니 이요한선수의 인터뷰를 볼수 있는데요..이요한 선수 심정을 어느 정도는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있더군요..... 우리 서포터분들 성숙된 모습으로 박수를 보낼수 있는 섭팅하였으면 합니다. 혹 나중에 다시금 이요한 선수 올지도 모르잖아요(?) 물론 제 갠적인 희망이지만.......
    최동식 2007-04-12

다음 응원마당

정말로 한경기에 일희일비하는것은 아니지만...

이두형 2007-04-12 221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