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가 정신이 없구만요... 어디와서 완전 이거 행패부리고... 제발 개념 좀 찾고... 뱃속에 있는 애기나 신경쓰세요... 애기가 도대체 뭘 보고 배우겠어요... 그 뱃속에 있는게 불쌍하네요... 정신차리세요... Are you Ok???
김광태2007-10-05
아주머니 뱃속 애기 태교에 별로 안 좋아요. 축구같은거 구경하지 마시고요. 순산을위해서 뒷산에서 삽질하시는건 어떠세요. 운동도되고 좋잖아요. 네? 네?
윤석관2007-10-05
준광이 너나 욕 다 받아 드시고 꺼지세요~
장문영2007-10-04
어이 ㅁㅊㄴ아 꺼ㅈ라 괜히 여기와서 상관하지말고 애ㅅㄲ나 잘 놔아서 길러라 ㄱㅅㄲ야 여기와서 전남팬도 인천팬도아닌 년이 여기와서 ㅈㄹ이냐? 개념없는것아 어디 개념 팔고왔냐? 애날때 개념도 찾아와라 그태어나는 아기도 개념있게 키우고 너처럼 되면안되잖아
김영상2007-10-04
우리 병호 똥싸는소리 하고 있네~ㅋㅋ 그래 더 짖어봐라 내가 다 받아줄게~
정준광2007-10-04
김영숙아줌마 너는 왜 흥분해서 이런인간들 어쩌고 하세요 흥분을 참으시고 이성을 가지세요 남일엔 매너좋으신 아줌마가 자기일엔 왜 개거품을 물고 인간 어쩌고 하십니까 개거품 삼키시고 진정하세요 인간답지 못하십니다 인천 골키퍼가 넘어진 전남선수 등두들겨 주는듯이 보기좋게 멋지게 이성을 찿으세요 그럼 얼마나 멋지십니까
오해숙2007-10-04
정준광아 걱정말고 너나 잘해.
그리고 여기에 글쓴다고 써포터라고 생각하는 무개념은 최악이다.
난 어느곳에도 속해있지 않는 인천시민의 한사람일 뿐이다.
수업시작하기 전에 예습하고 밥이나 먹고다녀라..ㅎㅎㅎ
공병호2007-10-04
엘리손도의 판정을 보고도 "아..심판의 판정이니까.."라고 여기저기 떠벌리시고 다닐수도 있겠네요.
우리나라심판들, 남미가서 심판일하면 여럿 죽었을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서한석2007-10-04
우선 오타..이글잃고→이 글 읽고
진짜 임신 8개월이라면 죄송하지만, 이건 너무 기본적이 맞춤법인데요... 의심되는건 저뿐인가요??
우선 그 전 2경기를 보시고도 그런 말이 나오시나요??
우리 국대가 저런 일을 그것도 3경기나 당했다면 우리 선수를 까면서 심판의 판정을 옹호하고, 정정당당히 승복하시겠네요.
서한석2007-10-04
당신은 사람이고 이런 사람들은 인간 입니까? 무슨 생각으로 여기에 까지 글을 남기셨는지 모르겠지만 이런반응 예상한거 아닌가요? 그 전전 경기에서 실망이 크신 분이.. 무슨 연유에서 글을 남기셨는지 모르겠네요.
김소연2007-10-04
그리고 한마디 하겠는데, 님의 답글도 그리 예의있진 않네요.
송진호2007-10-04
다른부분 변명은 안하겠습니다. 잘못은 잘못이죠.
하지만 객관적이란 말은 빼주십시요.
전재호 선수는 카메라를 향해서 욕을 하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맨을 향해 한거죠. 선수의 시선이 카메라를 향하는지 다른곳을 향하는지 확인해보십시요. 퇴장선수에게 카메라를 들이대니 화가나 카메라맨에게 욕을 한겁니다. "씨발" 이란 단 두글자요.그걸 언론에서는 팬을 향해서 욕설을 퍼부었다고 바꿨죠.둘의 차이는 큽니다.
송진호2007-10-04
진짜 어이없네....이런인간들한테는 말섞을필요도 없겠네....니네 맘대로 생각해라 난 적어도 한두명은 인간다운 인간이 있을줄 알았네...ㅎㅎㅎ
카메라 향해 욕하고 침을뱉어?? 침은 수원선수가 우리 주장님한테 뱉은거네요...
알지도 못하면서 객관적인긴 뭘 객관적이야!!
신랑 아뒤를 같이 쓰는 저도 아줌마지만...평범한 아줌마란게 자랑인가요? 죄송하네요...저는 너무나도 인천을 사랑하는 아줌마팬으로서 이런 아줌마를 보면 정말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
박영환2007-10-04
전남팬도 아니고 인천팬도 아니다...
이미 당신은 전남경기를 전남에서 본 전남팬입니다.
괜히 객관적인 잣대처럼 올바른 관점이랍시고 여기와서 그런말을 하면 누가 좋다고 할까요?
당신의 실망이 큰걸 누구보고 어쩌라고요!!
3경기 내내 심판으로 인해 경기자체가 완전히 뒤집혔는데...정말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그런말 함부로 못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