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씨에도 인천유나이티드를 열렬히 응원했고 인천 시민으로서 자부심을 느끼고 왔는데 비난만 들으니 엄청 억울한 마음입니다. 우리가 누구를 위해 응원했겠습니까? 인천 축구발전을 위한 마음이었습니다.
몇몇 분들이 자리 때문에 속상해 했다니 이해는 합니다. 하지만 서로 조금씩 이해하여 줄 수는 없는지요? 시민들이 보기에는 서로 비난하는 모습이 더 안좋을 거 같습니다.
이해하고 보시려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응원하는 모습도 너무나 아름다웠고 인천 유나이티드를 사랑하는 마음도 좋게 보이실 것입니다.
WE LOVE UNITED의 약자인 WE♡U 를 보고 특정단체를 홍보했다는 것도 너무 억지인거 같습니다. 일의 정황을 살펴보고 비난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인천축구 응원하러 축구장에 와서 인천 유나이티드축구팀을 응원하는데 왜 잘못이죠?
경기흐름과 다르게 응원을 잘못했다고 하셔서 TV까지 다시보며 살펴봤는데 그건 더더욱 억지인것 같습니다 . 응원의 규칙이라도 있는것인가요? 법이라도 정해져 있는데 위반이라도 한 것인가요? 정말 추웠습니다.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응원했고 선수들이 힘들때 조금이라도 힘내라고 격려하는 마음이었습니다. 경기장에 쓰레기 하나 버리지 않았습니다. 미추홀 응원단은 정말 엄청나게 소리높여 응원하더군요. 그래도 너무나도 좋아하시면서우리들한테는 너무 이중적인 잣대로 평가하시는군요.
그리고 구단 여러분들도 엄청나게 고생하셨을텐데 수고했다고 격려는 못할망정 구단이 징계를 받아야 한다고 소리를 높이시다니 인천시민 맞는지 모르겠네요. 축구선수들을 사랑하시는 마음이 있으시다면 인천시를 위해 무엇을 해 줄 수 있는지 고민해야 되지 않을까요? 더 많은 관중들이 축구를 관람할 수 있게 해줘야 하는데 이렇게 응원해줘도 비난하니 한심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