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러브유 라는 단체가 글로벌 단체라는 것을 인정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장길자라는 분이 하나님의 신부라는 것도 인정해 드릴게요.
하지만 이곳은 당신들처럼 종교에 미쳐서 사시는 분들이 글을 올리라고 만들어 진곳이 아닙니다.
인천유나이티드를 진짜 사랑하시고 같이 키워 가시는 분들의 장소입니다.
이곳에서 당신들 종교를 포장해서 홍보 하려 하시지 마시고 그만 좀 다들 나가주시죠.
그리고 개막전 경기때 회원들이 자신의 사비로 단체 입장해서 자발적인 응원을 하셨다고 하시는데
앞으로는 사양하겠습니다. 혹시 2012년 종말이 안되다 보니 구원를 못하셔서 축구장에 구원해 주러 오신 것이라면 안오셔도 됩니다. 저희는 그냥 저희끼리 놀고 먹고 마시면서 살게요.
그리고 경기장에 사람이 없어도 좋습니다. 저희 인유 홈 경기때 만원 관중 앞에서 경기한적 없어요.
그래도 저희와 인유 선수들 또한 인유를 진심으로 사랑하시는 모든 분들 행복했습니다.
프로 축구를 동네 축구로 만드시는 분도 밑에 계시던데 당신들이 집에서 TV를 편안하게 누워서 보실때 여기 글을
올리시는 인유 팬들은 경기장에서 선수들과 같이 뛰면서 응원해온 분들입니다.
위러브유가 글로벌 단체라고요?
그러면 왜 동네축구를 응원하십니까?
글로벌하게 WBC 보러 대만 가서 한국 대표팀 응원하시지요.
이제는 예선 탈락이라 그것도 안되겠네요, 그러면 영국 가서 프리미어 리그 응원 좀 하시죠?
메이저 리그도 괜찬네요. 류현진 응원 하시는 것도 좋겠네요.
글로벌적인 응원하세요.
동네축구 보러 오시지 마시고 과연 당신들의 진심은 무엇인가요?
축구 경기장에 단체로 와서 교단 홍보하고 구단 홈페이지에 들어와서 인유 팬들과 말 다툼해서 언론에 거론되는
것이 당신들의 목적인가요?
그러면 성공하셨습니다.
원하는 것들이 거론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분명히 해두시죠.
이시간 이후로 구단 홈페이지 들어 오시지 마시죠.
그날 보니까 저희 회사 직원분들도 위러브유에 가입해 계시던데 앞으로 저희 땅에 들어 오시면 저희도 착한 마음으로 도발해 드릴게요.
이러는 저희가 못마땅하시다면 언제든지 홈경기 있는 날 S석으로 저를 찾아서 오세요.
제가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리지요.
특히 최옥기님, 고다은님 등 몇분들이 돌아가면서 글을 올리시는데 그만들 하고 다들 사라져 주세요.
부탁 아니 경고 들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