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주장을 해서 사람들이 설득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 구단이 굶으면 됩니다. 구단이 판단해서 스스로 돈을 버세요. 그게 민주적인겁니다. 여기 오는 사람 대부분이 서포터즈에요. 유정복 시장에게 청문회 요구한 8~90명 그정도 인원이 돌아가면서 여론인냥 글쓰는 겁니다.
이만종2015-07-20
동의 하든 안하든 제가 여기서 이야기 한다고 사람들이 설득이 됩니까. 서포터즈 없애라는데 서포터가 설득 되겠어요? 서포터즈 없애라고 주장 할 수 있죠. 언터처블도 아니고, 서포터즈가 존재 해야 하는 이유를 말씀 하시면 됩니다. 왜 자꾸 제가 말을 못하게 하는지, 무슨 인천유나이티드가 민주적으로 돌아가는 곳이 아니에요. 표얻어서 여론으로 움직이는 민주적인 구단이 아닙니다.
이만종2015-07-20
그리고 치부를 들춰내?? 마치 자신이 거대단체의 비밀을 폭로하는 용기있는사람처럼 얘기하는데 우린 관계자가아니고 당신과 같은 관객입니다 그런 우리에게 공감을 사지못하는건 이런 혼자만의 착각이 신빙성을 떨어트리는 겁니다
장종빈2015-07-16
이만종씨에 태도가 극단적입니다 여기 게시판에 누구하나 당신에게 동의하는사람있습니까? 관심동자취급당한다는건 이미 설득력을 잃어버렸다는 겁니다 처음부터 다른사람과 소통을 하려하지않고 내말이 무조건 옳다고 우기고있으니 진실을 말해도 믿지않는 양치기가 된겁니다
장종빈2015-07-16
제가 한게 뭐가 있습니까? 공홈에서 키보드 두들긴것 밖에 없는데, 제가 경기장에서 욕을 했습니까. 사람을 팼습니까? 뭐가 극단적이란거에요. 이정도 토론도 못합니까?그냥 치부 들추는것 같아서 입다물라 그러면 되지, 무슨 분탕종자, 관심종자, 글삭제 해라, 입 다물라는 소리밖에 안됩니다. 그런다고 제가 조용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