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CHEON UNITEDFANZONE

응원마당

안종복 사장님과 미들스타리그 관계자 분들께 올리는 글

16912 응원마당 한상휘 2007-09-15 463
안녕하세요. 저희는 인천유나이티드 미들스타리그 경기에 출전한 인천중학교의 학부모입니다. 푸른 하늘과 신선한 초가을의 바람을 느끼며 녹색 잔디구장에서 소리쳐가며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어 아 들들을 응원할 수 있었던 것과 경기를 앞두고 함께 연습하고 생각하며 준비를 하던 시간들은 저희들 인생에서 영원히 잊지 못할 가장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효성중학교와의 마지막 경기에서는 2002월드컵보다도 더 큰 목소리로 외치고 더 긴장했고 더 안타까웠습 니다. 그리고 졌지만 2002년 월드컵처럼 가슴 벅찬 행복을 느꼈습니다. 근 3개월 동안을 아들들과 하나의 주제로 몰입하면서 사춘기인 아들과 함께 생각하고 아들들을 더 알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젠 아들과 함께 어울려 공을 차는 아이들의 이름을 모두 외울 수 있습니다. 종선이,기홍이,준태,준호,호용이,수환이,경국이,재우,만호,원우,민상이,철민이,... 잘 찾아뵙지도 않던 학교의 선생님들과도 인사를 나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또한 좋은 분들과의 만남도 있었습니다. 조직력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1박2일 아이들을 데리고 여 행도 가면서 열성을 보인 담당선생님, 경기장에 한번도 빠지지 않고 응원오신 기술 선생님, 아이들의 축구 경기를 신명나는 춤판으로 묘사하신 구월중학교 담당 선생님, 매번 함께 하신 부모님들, 그리고 이렇게 함께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 있는 20년만에 아이들 때문에 다시 인천중 교정에서 만난 우리 고교 선후배. 우리 가족들은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모두가 인천유나이티드에서 마련한 축제의 한마당 때문에 얻은 소중한 행복과 만남이라고 생각합니 다. 어느 분의 아이디어인지 미들스타리그는 교육적인이고 문화적인 차원에서 너무 훌륭한 프로그램 이라고 생각합니다. 진심으로 머리숙여 인천유나이티드 사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들스타그리의 열기가 인천유나이티드의 응원의 함성으로 이어져 K-리그를 넘어서 세계적인 구단이 되기를 기대하고 또한 가능하리라 봅니다. 즐거운 추억을 주신 것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장병설, 한상휘 올림.

댓글

  • 짝짝짝 역시 인천
    김영상 2007-09-17

  • 한상휘 님께서 주신 격려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천의 미들스타리그는 이제 인천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아직 미흡한 점도 없지 않지만, 저희 인천Utd 임직원 모두는 더욱 연구하고 노력하여 어린이 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청소년에게는 큰 목표를, 시민들께는 행복한 삶의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도록 정진 하겠습니다. 자주 좋은 충고 부탁드립니다.
    김석현 2007-09-17

  • 훈훈하네요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 이런 마음 가지면서 저희 인유를 응원 해주셨으면 하네요 ㅋㅋ 항상 인유는 인천 시민들을 위해 노력하는구단이요 ㅋ 아들님이 구월중 인가봐요 저도 구월중 출신인데 이제 졸업한지 5년인가 지났는데
    김영상 2007-09-15

  • 훈훈합니다.... 추천 꾹!! 선수들, 학부모님들, 구단관계자분들, 그리고 미들스타리그와 함께한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안용주 2007-09-15

  • 짠~하네요 ^^ 추천!
    최민웅 2007-09-15

IUFC MATCH

NEXT HOME MATCH

인천

V

02월 28일 (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NEXT MATCH

인천

V

02월 28일(토) 14:00
@인천축구전용경기장

서울

LAST MATCH

인천

0:1

11월 23일(일) 14:00

충북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