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은 처음 공지에서는 그쪽에서 먼저 참여의사를 밝혔고 구단에서 허가 했다는식으로 말씀하셨고
이번 공지에서는 일부러인지, 제대로 밝히진 않았으나 구단이 먼저 요청한거라는 뉘앙스네요.
(물론 저는 구단보다는 구단주의 소행이라고 99.9% 예상하고 있습니다만)
그렇다면 위러브유가 오기로 결정되고 3월3일까지 얼만큼의 시간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위러브유측에서 엠프설치와 단체행동과 홍보, 마이크로 단독응원 등등을 할꺼란걸 미리 상의 해왔나요?
구단은 그걸 알면서도 허가해주고, 일반팬들이 e석에서 쫓겨나건 말건 상관없다고 생각했나요?
아니면 몰랐을까요?
알고 해줬다면 무책임,무자격이며
몰랐다면 무능력,무식이네요.
어떻다고 해도 프런트와 구단 고위층은 그자리에 앉아있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발 전문 경영진과 프라이드를 가진 분들에게 자리를 넘겨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ㅠㅠ
2년만에 인천이 이렇게 초라한꼴이 되었는데 앞으로 얼마나 더 인천을 망치시려고 이럽니까?
대표이사님 여기는 인천홈페이지입니다.
사과를 구하고 고마움을 표시할 대상은 인천팬들이지. 봉사단체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고마움이 있다면 그쪽단체 홈페이지 가서 해결하실일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 홈페이지를 불법 점거해서 더러운말 써놓고 인천팬들 무시하고 테러한다면
그들 글을 다 삭제하고 인천팬들에게 인천홈페이지를 누릴수있게 해주는게 당신들 할 일이라고요.
수수방관하다가 우리홈페이지 망쳐놓는 깡패같은 사람들에게 고맙다고 할 타이밍이 아니라구요.
하..............
제발 능력없는 분들, 구단 망치는 분들 모두 인천유나이티드에서 나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