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얼마나 못하면 패트병을 집어 던질까...
그런다고
모든 관중들의 소지품을 일일이 점검하면서
패트병의 마개를 하나하나 제거시킨 후에 입장을 시키는 응원문화는 참으로 쪽 팔린 풍경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랫만에 축구장을 찾았더니
이렇게 바뀌었더라고요.,
뚜껑을 압수하고 물만 채워서 입장해라..
물과 캔커피를 얼려서 갔는데, 캔커피를 압수 당했고, 물은 뚜껑을 뺏긴 상태로 질질질 흘리면서 들고 입장을 했고..
응원하는 사람들의 행동을 완벽하게 통제해서 불편하게 하고, 심리적으로 불쾌하게 하고
그러면서 축구 관람을 많이 와주길 바란다?
그런 불편함을 일부러 만들어 주면서 축구 응원객의 숫자가 많아지길 바라나?
어디 패트병의 뚜껑을 압수해서 얼음물을 질질 흘리는 상태로 입장을 하게 해?
어느 시대, 어느 초딩들을 상대로 통제를 하는 식으로...
관중 문화를 바꾸세요.
CCTV를 설치해서 패트병 투척하는 인간들을 색출해서 벌을 주세요.
아니면 투척하는 인간들을 고발하게 하던지..
투척하는 인간들 색출할 수 있는 관리요원들을 곳곳에 많이 심어 두고, 던지는 인간을 찾아서 법적으로 심판 받게 하세요.
그리고, 아무 죄없고 순수하게 축구장을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별 쓸데없는 행동기준으로 통제하고 억압하고 불편하게 하는 그런 잡스러운 규칙을 적용하지 마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축구장 안 갑니다.
기분이 나쁘고
인천의 축구 관계자들 생각들이 답답하고 쪼잔해서 상대하고 싶지 않습니다.
기껏 축구장을 찾았더니
가방 속 구석구석을 다 뒤져서
술만 단속하는게 아니고, 물 뚜껑을 압수해?
패트병 던지는 몰상힉하고 무식한 놈들이 있다고 해서 죄없는 순수한 모든 관중에게 적용히켜서 일일이 물건 검사를 하고, 물건을 압수시켜?
참으로 대단한 축구 경기를 하고 계십니다.
참으로 대단한 축구장입니다..
어디 기분 나빠서 축구 경기 구경 가겠습니까?
패트병 던져대는 무식한 놈을 찾아서 죽이세요..
축구장 찾아와주는 일반 선한 사람들 불편하게 하지 말고..
패트병의 뚜껑을 없애고, 뚜껑도 없이 패트병을 들고 가라고? 이 더위에?
물을 얼려서 작은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즐겁게 축구 경기를 관람하고자 했거늘,
커피를 압수 당하고, 물은 질질 흘리게 하니 아이스박스에 담아서 입장 할 수도 없고...
...........
참으로 대단한 인천의 축구장입디다...
규칙은 지켜주시는게
더 멋지지않을까요?
좋은 경기를 보여주시는 축구팀들을 위한 조치가,
응원하는 팬들에게 오롯이 좋은 경기로 돌아오고,
또 더 좋은 응원문화로 자리잡을수 있을테니까요^^
안세미2018-07-30
물품 검사는 k리그 다른 구장에서도 동일하게 하고 있구요. 타종목 kbo 야구장에서도 캔, 페트병 다 반입 금지입니다.
해외 축구 경기장에서도 뚜껑달린 페트병은 반입 금지이고 물품 검사 몇 배는 더 철저하게 하고 테러범들 때문에 경찰이 몸수색 하기도 합니다. 한국이라 그나마 이 정도로 끝나는 거죠.
당신 같은 마인드면 한국 아니 세계 어느 경기장을 가도 환영받긴 힘들겁니다.
정현기2018-07-25
처음에는 조금 불편하지만, 적응되면 괜찮아집니다. 인천구장 뿐만 아니라 k리그 모든 구장이 동일합니다. 가까운 서울월드컵경기장만 가봐도 가방검색 훨씬 엄격하게 하구요. 오랜만에 오셔서 놀라신거 같은데... 연맹규정을 개정하지 않으면 인천입장에서도 어쩔수 없을 겁니다. 기분 푸세요 그래도 경기 이겼잖아요^^
조승현2018-07-25
권리는 규칙을 지킬때 나타납니다 진행요원알바를 해보면서 느낀거지만 인천 축구전용경기장이 다른구장보다 관중과 필드사이가 가까워 페트병뚜껑 캔등 투척시 선수보호가 어려운점이 사실입니다 실제로 술드시고 던지시는분도 보이구요
해외 축구장을 가도 반입금지되는것들입니다 손님이시지만 관중이시기도 하시지요 본인이 말씀하시는말은 공항에서 짐검사 안해도된다는 주장이랑 같습니다 공항이랑 축구장이랑 같아?? 하시겠지만 축구장도 규칙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축구장을 얕잡아보면서 어디 축구장이 통제하려들어 하시는 마인드를 가지고 계신데 성인이시라면 왜 그럴수밖에 없을까 생각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김현진2018-07-24
원정가면 항상 그렇게 하던데요?
대신, 내부 매점을 이쪽 저쪽에 충실하게 준비해서 그때그때 뭐든 사마실수 있게 좀 했으면 좋겠어요.
김민성2018-07-23
근데요... 진짜 어제 경기장에서... 너무 더워요.. 물도 금방 미지근해지고요.... 또 문제가 공이 날아올때.... 사람들 공받는 다고 막 달려들어서... 물 다 엎지르고... 저도 제 바지에 엎질렀거든요... 뭔가 다른 방법을 좀 모색해 주시는 게 ... 계속 물병 들고 있을 수 없잖아요...ㅠㅠ
명덕재2018-07-23
인천만 그런게 아니고 어떠한 다른 구장을 가도 똑같이 합니다. 규칙이 있으면 규칙에 따르세요
김근환2018-07-23
말씀하신 부분은 실제로 지난해 두 차례나 그라운드 내 이물질 투척 사건이 발생하여 한국프로축구연맹으로부터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이후 철저히 진행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우리 구단은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진행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올림픽이나 월드컵 등 국제대회 어디에 가셔도 저희 홈경기 때보다 철저한 물품 반입 검사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안전을 위한 방책이오니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