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연탄봉사] 팬들과 함께여서 더 뜻깊었던 인천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

3624 UTD기자단 뉴스 UTD기자 성의주 2020-01-06 537


[UTD기자단=인천] 인천유나이티드가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로 2020년을 시작했다. 

인천 구단은 6일 오전 숭의동 일대에서 ‘2020년 인천유나이티드 사랑의 연탄 나눔’을 진행했다. 이슬비가 내렸음에도 60여 명이 넘는 인천 팬과 선수단, 사무국 임직원이 하나 되어 나눔에 동참했다. 이들은 이번 행사에서 총 2,000개의 연탄을 이웃에 나누면서 지난해 인천 구단이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가족이 모두 참석한 인천 팬 박현정 씨는 “작년에 참여했을 때 너무 뿌듯했던 기억에 올해도 참여하게 됐다”라며 “날짜가 나오길 기다렸다가 바로 신청했다”고 참여하게 된 계기를 말했다.



연탄 나눔 행사는 인천 구단이 매년 해오던 시즌 첫 행사다. 이날 역시 2020시즌을 여는 첫 행사로써 팬들에게 새로운 선수를 만나는 기회를 제공했다. 박현정 씨는 이에 대해 “작년에 못 봤던 새로운 선수들이 많이 보여서 조금 이상하고 어색했다”며 “그래도 시즌의 시작을 팬들과 함께하는 구단을 칭찬하고 싶다. 팬으로서도 좋은 기회인 것 같고 더 뜻깊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인천의 성적에 어떤 바람이 있는지 물었다. 그녀는 “2020시즌에는 큰 욕심보다 딱 마지막 경기에 마음 졸이지 않고 볼 정도만 됐으면 한다”고 했다. 팬들의 바람대로 이번 시즌 인천이 초반부터 좋은 경기력으로 모두를 만족하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인천유나이티드는 오는 7일 태국 방콕 전지훈련 출국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인천축구전용경기장]

글 = 성의주 UTD기자 (sung.euju.shin@gmail.com) 
사진 = 남궁경상 UTD기자 (boriwoll@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UTD기자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IUFC MATCH

NEXT HOME MATCH

2020시즌 준비중입니다

NEXT MATCH

2020시즌 준비중입니다

LAST MATCH

경남

0:0

11월 30일(토) 15:00

인천